169년 전통의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에서 우아한 매력을 담은 ‘PRX 35MM 파워매틱 80 스틸 & 18K 골드 베젤’을 선보인다. 
 

올 한 해, 복고풍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5가지 컬러의 PRX 35MM를 출시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 PRX 컬렉션에서 티쏘 파워매틱 80과 18K 로즈 골드 베젤을 적용한 신제품 ‘PRX 35MM 파워매틱 80 스틸 & 18K 골드 베젤’을 선보여 또 한번 시계 매니아들을 놀라게 했다.

새롭게 출시된 PRX 35MM 파워매틱 80은 18K 골드 플루티드 베젤에서 뿜어져 나오는 은은한 우아함과 44개의 다이아몬드에서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움으로 사용자로 하여금 매 순간 벅찬 만족감을 선사하는 마스터피스이다.

모임이 많은 연말과 새해, 드레시한 룩과 함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시계임은 물론, 정장에서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룩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줄 시계로 제격이다.

비반사 코팅 처리된 스크래치 방지 사파이어 크리스탈과 우아한 씨스루 케이스백, 브레이슬릿과 매치되는 깔끔한 그레이 컬러 다이얼은 작은 디테일도 놓치지 않는 완벽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셀프 와인딩의 파워매틱 80 무브먼트는 혁신적인 니바크론 헤어스프링 덕분에 신뢰성과 정밀성을 제공하여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도 적합한 것이 장점이다.

새 출발을 다짐하는 1월, 손목 위에서 빛나는 ‘PRX 35MM 파워매틱 80 스틸 & 18K 골드 베젤’과 함께 멋진 한 해를 이루어나가길 바란다. 해당 제품은 전국 티쏘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