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놀라웠던 두 브랜드간의 콜라보레이션 성공에 이어, 지미추(Jimmy Choo)는 다시 한번 글로벌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와 협업하여 뉴욕 시티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컬렉션을 공개했다.
 

지미추X팀버랜드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캠페인 이미지 JIMMY CHOO X TIMBERLAND BTS_6 INCH CRYSTAL BOOT
지미추X팀버랜드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캠페인 이미지 JIMMY CHOO X TIMBERLAND BTS_6 INCH GRAFFITI BOOT_A
지미추X팀버랜드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캠페인 이미지 JIMMY CHOO X TIMBERLAND BTS_6 INCH GRAFFITI BOOT_B
지미추X팀버랜드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캠페인 이미지 JIMMY CHOO X TIMBERLAND BTS_GROUP SHOT_B
지미추X팀버랜드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캠페인 이미지 JIMMY CHOO X TIMBERLAND BTS_GROUP SHOT_A

이 활기 넘치는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에서는 특히 지미 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산드라 초이의 매력적인 시선이 더해져 재해석 된 팀버랜드의 상징적인 오리지널 옐로우 부츠(Original Yellow Boot) 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이 두 글로벌 브랜드들은 기존 파트너십에 새로움을 더하길 원했고, 흑인 및 라틴 아메리카 출신의 신생 예술가들을 장려하기 위한 뉴욕 소재 에이전시, ‘할렘스 패션 로우(Harlem’s Fashion Row)’를 통해 뉴욕 출신 디자이너 샤넬 캠벨(Shanel Campbel)을 소개받았다.

이를 통해 캠벨의 미국 내 흑인 문화 대한 탐구와 통찰력에, 대담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지미추 스타일이 결합되어, 도시의 창조적인 정신을 기념하며 컬트 클래식의 재 창조에 이르는 특별한 융합을 만들어 냈다. 

산드라 초이(Sandra Choi), 지미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할렘스 패션 로우와 샤넬 캠벨과 함께 일하는 것은 콜라보레이션 작업에 새로운 관점을 가져왔다. 이 활기찬 도시의 심장 박동을 느끼며 살아 숨쉬는 뉴요커인 샤넬은 진정한 뉴욕의 크리에이티브한 감각을 컬렉션에 불어 넣었다.

나는 흥미롭고 창의적인 사람들과 함께 지미추의 DNA를 결합하여 아름답고 놀라운 작품들을 창조함으로써 그들과 섞이는 것을 좋아한다. 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우리는 도시의 화려함과 도시 속 역동적인 커뮤니티의 회복력과 다양성을 기념하며, 가장 뉴욕스러운 팀버랜드 부츠에 대한 찬사를 보낸다."고 말했다.

지미추X팀버랜드(Jimmy Choo x Timberland) 콜라보레이션은 지미추 및 팀버랜드의 온라인 매장과 전 세계의 엄선된 프리미엄 매장에서 한정 출시 되었는데 국내에서는 갤러리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샤넬 캠벨, 디자이너는 "두 브랜드와 협업한 것은 내가 경험한 가장 흥미로운 일 중 하나였다. 지미추와 팀버랜드가 만나면 어떻게 보여질까? 나는 끊임없이 스스로에게 물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역할로 다른 여성과 협업한 것은 놀라운 경험었고, 언젠가 경험해 보고 싶었던 미래를 보는 것 같아 너무 감동적이었다.

이 컬렉션을 만나는 뉴욕 시민들을 보는 것이 매우 기대되고, 뉴욕의 분위기와 에너지를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거라 믿는다. 나의 주된 영감은 뉴욕의 교통 시스템을 이용하는 사람들부터 월스트리트의 정장을 입은 사람들에 이르는 모든 뉴욕커들이었으며, 내가 만들어낸 모든 것은 바로 그들로 부터 나왔다.”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지미추 X 팀버랜드의 두번째 캡슐 컬렉션에서는 투명한 밑창으로 마감처리 된 핫 핑크 벨벳 부츠 2종, 그래피티에서 영감을 얻은 지미추 로고 스크립트가 적용된 클래식 누벅 부츠 뿐만 아니라,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장식 칼라가 더해진 블랙 부츠 및 클래식한 6인치 실루엣으로 쉽게 표현 가능한 듀얼 스타일링 기능의 블랙 가죽 하네스 부츠 등 총 7가지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컬렉션 가운데 전체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뒤덮인 상징적인 팀버랜드 6인치 부츠의 굽 이 있는 버전은 지미 추에서만 매우 한정된 수량으로 구입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드리케 리엔크네트(Drieke Leenknegt), CMO, 팀버랜드는 "우리 브랜드는 1973년 뉴잉글랜드에서 탄생했지만, 우리는 항상 뉴욕을 제2의 고향으로 여겨왔다. 뉴욕은 우리가 오늘날의 우리가 될 수 있도록 도왔고, 이것은 우리가 할렘스 패션 로우와 파트너로 일하는 것에 대해 매우 흥분했던 이유이다.

샤넬 그리고 놀라운 크리에이티브 팀과 함께 팀버랜드의 작품과 아웃도어 헤리티지, 지미추의 화려함, 뉴욕의 거친 에너지를 혼합하여 이렇게 특별한 컬렉션을 만들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고 말했다.

대담한 애티튜드와 90년대 힙합의 뿌리를 가진 오리지널 옐로 부츠는 이 특별한 캡슐 컬렉션에 영감을 준 도시, 뉴욕을 전형적으로 보여준다.

이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의 캠페인은 뉴욕의 활기 넘치는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를 기념하며, 뉴욕의 루프탑에서 촬영된 것으로, 재능있는 배우이자 뮤지션인 저스틴 스카이(Justine Skye)와 래퍼 겸 프로듀서 피에르 본(Pi'erre Bourne)이 출연했으며, 디자이너 샤넬 캠벨과의 비디오 인터뷰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미추(Jimmy Choo)는 브랜드 특유의 당당한 매력과 대담한 도전, 그리고 장인 정신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명품 럭셔리 브랜드이다.

앞서가는 패션 스타일은 물론, 자신감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도전 정신과 섬세한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지미추는 셀럽들의 화려한 스타일은 물론 일상패션에서도 사랑받는 아이코닉한 브랜드로 자리잡았으며,

특히 초기 영국 로열 패밀리들의 관심과 애정을 시작으로 오늘날 헐리우드의 유명 셀럽들이 원하는 레드카펫 스타일의 예술적인 선구자가 되었다.

CEO 한나 콜먼(Hannah Colman)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산드라 초이(Sandra Choi)는 지미추를 세계에서 가장 소중한 명품 브랜드 중 하나로 만들겠다는 비전을 공유하고 있으며,

지미추는 카프리 홀딩스 유한회사(Capri Holdings Limited)의 글로벌 패션 럭셔리 그룹의 일원으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

팀버랜드(Timberland)는 새로운 세대가 한 발짝 더 밖으로 나가 세상에서 전진할 수 있도록 장비를 갖추고 영감을 주는 것을 목표로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뉴 햄프셔주 스트래샘에 본사를 둔 팀버랜드는 스위스와 상하이에도 글로벌 본부를 두고 있다.

1973년 뉴잉글랜드의 환경적 요소를 극복하기 위해 도입된 노란색 작업 부츠로 잘 알려지게 된 팀버랜드는 오늘날 자연을 즐기고 보호하려는 브랜드의 열정을 공유하는 사람들을 위해 친환경적인 혁신으로 만들어진 모든 범위의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팀버랜드(Timberland® )의 브랜드 핵심은 친환경적인 미래가 더 나은 미래라는 신념이다. 이는 책임감 있게 제품을 만들고, 환경을 보호하고, 전 세계의 공동체를 강화하려는 수십 년의 헌신으로 보여지고 있다.

팀버랜드의 사명을 공유하고, 함께 일하고, 세상을 발전시키려면 팀버랜드® 매장인 timberland.com을 방문하거나 @sampland 또는 @samplandpro를 팔로우하면 된다. Timberland는 VF Corporation 브랜드이다. 

▷ ABOUT HARLEM’S FASHION ROW 

브랜디스 다니엘(Brandice Daniel)에 의해 2007년 설립된 이 단체는 떠오르는 인재들을 지원하고 인지도가 낮은 흑인과 라틴계 디자이너들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할렘스 패션 로우는 제품 협업, 체험형 마케팅 이벤트, 브랜드 전략을 통해 브랜드와 디자이너 사이간의 가교 역할을 하는 최고의 기획사이다.

그 목표는 디자이너들이 접근하기 어려운 산업에서 그들의 기술과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실질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harlemsfashionrow.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BOUT SHANEL CAMPBELL

카리브해의 유산과 뉴욕의 토착 문화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는 브롱크스 출신의 샤넬 캠벨은 아프로 퓨처리즘, 흑인 역사, 영성을 그녀의 예술적 실천과 브랜드인 베드 온 워터(@bedonwater)의 중심에 두고 있다.

디자인에 대한 세련되면서도 절충적인 그녀의 안목은 여러 매체에서 넘쳐나고, 그녀가 뉴욕 컬트 클래식 컨셉의 팀버랜드("Timbs")의 개념을 얼마나 독특하게 재구성했는지를 알려준다.

독실한 시각 건축가인 샤넬은 이 팀버랜드 x 할렘스 패션 로우 콜라보레이션에 생명, 구조적인 맥락 및 신-여성주의 요소를 제공하며 우리의 컬렉션의 진화에 한 걸음 더 나아갔다. 
 

지미추X팀버랜드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캠페인 이미지 JIMMY CHOO X TIMBERLAND BTS_8 INCH PUFFER BOOT
지미추X팀버랜드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캠페인 이미지 JIMMY CHOO X TIMBERLAND BTS_MEN'S_6 INCH GRAFFITI BOOT_B
지미추X팀버랜드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캠페인 이미지 JIMMY CHOO X TIMBERLAND BTS_GROUP SHOT_C
지미추X팀버랜드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캠페인 이미지 JIMMY CHOO X TIMBERLAND BTS_6 INCH GRAFFITI BOOT_C
지미추X팀버랜드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캠페인 이미지 JIMMY CHOO X TIMBERLAND BTS_MEN'S_6 INCH GRAFFITI BOOT_A
지미추X팀버랜드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캠페인 이미지 JIMMY CHOO X TIMBERLAND BTS_GROUP SHOT_D
JCXTIMBERLAND HIGH - TIMBERLAND SHIMMER SUEDE W CRYSTAL HOTFIX - GOLDEN MIX
JCXTIMBERLAND HRNSS - TIMBERLAND PATENT - BLACK
JCXTIMBERLAND M - TIMBERLAND NUBUCK W JIMMY CHOO GRAFFITI - WHEAT GOLD
JCXTIMBERLAND8F - TIMBERLAND PUFFER - HOT PINK
JCXTIMBERLAND6F - TIMBERLAND NUBUCK W CRYSTAL CUFF - BLACK 1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