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연말을 맞이해 ‘로얄 홀리데이 파티 in 석조전’을 컨셉으로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장식과 홀리데이 분위기를 가득 담은 특별한 패키지의 ‘로얄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5종을 선보인다.
 

더 히스토리 오브 후_로얄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공진향 인양 3종세트_이미지(메인제품)
더 히스토리 오브 후_로얄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기획_이미지
더 히스토리 오브 후_로얄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공진향 미 궁중동안 립밤 기획_이미지
더 히스토리 오브 후_로얄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공진향 미 벨벳 프라이머 베이스 기획_이미지

‘로얄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은 국내 유명 아티스트 최환욱 작가의 섬세한 손길로 왕후의 연회 공간인 석조전에서 펼쳐지는 홀리데이 파티를 재해석하였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트리를 중심으로, 후를 상징하는 연꽃 문양을 비롯해 후를 대표하는 럭셔리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들을 고급스러우면서도 아기자기한 오너먼트로 표현했다.

설레이는 후만의 로얄 홀리데이 파티를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연말 파티의 무드를 한껏 느껴 볼 수 있다.

특히 품격 있는 스페셜한 패키지와 제품구성으로 소장가치를 높였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귀한 마음과 감사의 인사를 전할 2022년 연말 선물로도 제격이다.

‘로얄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공진향 인양 3종 세트’는 공진향 인양 밸런서와 로션, 비첩 자생 에센스로 구성되었다.

건조한 겨울철, 천상의 궁중비방 공진비단과 산삼동충하초 성분을 담아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풍부하게 채워주고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해당 기획 제품에는 같이 사용하면 좋을 트래블 사이즈의 공진향 미니어처 5종도 함께 증정한다.

홀리데이 시즌에 선물하기 좋은 ‘로얄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기획’ 는 지친 피부의 생기 에너지를 깨워주는 후의 대표 첫 단계 에센스인 비첩 순환 에센스와 후의 베스트 셀러 미니어처 5종을 담았다.

제품이 랜덤하게 내장되어 하나씩 열어보는 즐거움과 설레임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되어 가심비를 채울 수 있는 선물세트이다. 특히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니, 연말연시 선물로 제격이다.

‘로얄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공진향:미 벨벳 프라이머 베이스 기획’ 은 피부 굴곡에 따라 매끄럽게 밀착되는 벨벳포뮬러의 제품으로 화려한 연말 메이크업의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을 결정 짓는 모공 프라이머이다. 메이크업 첫 단계에 사용하여 결점 없이 섬세하게 빛나는 우아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선명한 컬러로 생기 넘치는 동안 입술을 만들어주는 ‘로얄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공진향:미 궁중동안 립밤 기획’은 궁중 비방인 공진비단 및 홍옥고, 금, 호박, 진주 증의 궁중보석 성분 함유로 겨울철 건조한 입술에 보습과 영양을 부여해 촉촉하고 윤기나는 입술을 완성시킨다.

눈길을 사로잡는 패키지 디자인은 하나의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를 연상시키는데, 위트있는 디자인과 알찬 구성으로 선물하기 적합하다.

‘로얄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공진향 핸드크림 듀오’ 는 차가운 실외 공기와 실내 히터로 인해 메마르고 거칠어진 손의 탄력을 간편하게 케어 할 수 있는 핸드크림이다. 검은콩, 검은깨 성분과 연추출물 성분이 보습을 강화시켜 부드러운 손 피부로 케어해준다. 

다가오는 연말, 귀품 있는 왕후의 공간을 홀리데이 무드로 특별하게 장식한 ‘로얄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품격 있는 선물과 설레임을 함께 선물해보자.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모든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방문판매, 면세점, 온라인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