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석정혜 대표의 핸드백 브랜드 분크(vunque)가 오는 1월 11일(수) 하이엔드 라인인 에끌라(ECLLAT)를 공식 런칭한다.
 

에끌라(ECLLAT)는 분크의 신규 라인으로 "Luxury to a new dimension“이라는 슬로건 아래 하이 퀄리티의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의 아이템을 제안하며 그동안의 분크가 선보이던 느낌과는 또 다른 한 차원 위의 럭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끌라 라인의 첫 번째 아이템은 독보적인 안목으로 선별된 최고급 소재와 분크만의 숙련된 기술력으로 완성한 ‘에끌라 페스토네 레더 바스켓 M 크로코(Ecllat Festone Leather Basket M Croco)’이다.

분크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중 하나인 페스토네 라인의 새로운 스타일로, 고급스러운 가죽과 탄탄한 바디감에 정갈한 스티치 포인트가 돋보인다. 컬러는 블랙과 브라운 총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안겨준다.  

분크는 이번 에끌라 런칭을 기념하여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런칭 프로모션은 1월 11일(수)~1월 22일(일) 한정 기간 동안 에끌라 라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All Round Pouch(올 라운드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본 프로모션은 분크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진행되어 재고 소진 시 마감될 수 있다.

분크(vunque)가 새롭게 선보이는 에끌라(ECLLAT) 라인은 1월 11일(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