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일(월)부터 24일(화)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 및 할인 쿠폰 제공

제철 원료를 그대로 담은 시즈널 스킨케어 브랜드 시오리스가 설 연휴를 앞두고 오는 24일(화)까지 설맞이 프로모션 ‘제철 신선함을 담아, happy new year with sioris’를 진행한다. 
 

시오리스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단독 프로모션으로 밀크 클렌저부터 에세너 등 제철 유기농 원료를 함유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구성해 최대 25%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시오리스는 베이직 기프트 세트, 오가닉 핸드 앤 립 케어 세트 등 다양한 세트 구성 제품과 영양소가 가장 풍부한 제철에 수확한 국내산 제철 원료를 함유한 클렌저,

미스트, 크림 그리고 에센스와 토너를 합쳐 시오리스만의 독자적 제형을 담은 ‘에세너™’ 2종까지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시오리스의 대표 스테디셀러 ‘클렌즈 미 소프틀리 밀크 클렌저’의 시트러스 계열의 천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신제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할인쿠폰 및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한 타임 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최대 40% 할인 등 추가 이벤트 프로모션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

설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시오리스의 ‘제철 신선함을 담아, happy new year with siori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오리스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