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7일 배우 소이현 배우 인교진 씨 의 유튜브 “인소로그” 에는 시상식 전 꼭 들리는 그곳은? 이라는 영상이 업로드 되었다. 
 

사진제공 : 케어바이미(Care By Me)
사진제공 : 케어바이미(Care By Me)
사진제공 : 케어바이미(Care By Me)

이후 폭팔적인 반응을 보이며  댓글로는 ‘생얼도 연예인’ ‘부부끼리 연인끼리 코스짜서 관리받으면 너무좋겠다’ ‘ 피부가 너무좋다’ 등 댓글이 달렸다.

이날 관리실 입구에서 배우 인교진씨는 직접 소이현 씨 관리를 결제 해줬다 하였지만 돌아오는 답변 소이현 씨는 ‘오빠가 결제했지만 내카드로 했잖아’ 대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인소로그 촬영분에 받은 케어는 케어바이미의 디톡스 관리코스로 배우 소이현 씨가 제일 좋아한다는 몸의체온 높여주며 땀을 배출해주는 관리시작으로 뱀부 테라피 , 두피 테라피 , 케어바이미 만의 피부물광 관리인 워터비 관리를 받았다.

배우 인교진 씨는 두피 테라피를 받으며 ‘ 선배님들이 두피관리는 특히더 신경써줘야 한다고 한다.  

건강한 두피를 가진사람은 복받은 사람이다. 머리숱이 많은 편인데도 조명이 밝아 머리숱이 비어보이는 경우가 종종있다’ 하며 건두피 (건강한 두피) 관리 하는 노하우를 이야기 했다.

케어바이미의 오랜고객님 배우 소이현 씨 배우 인교진 씨는 피부좋고 맨얼굴이 예쁜배우로 소문이 자자하여 주변에서도 관리실을 궁금해 한다고 한다,

영상업로드 와 함께 케어바이미 에는 케어바이미 시그니처 프로그램 문의가 쇄도 하고 있다.

특히 겨울철 관리로도 너무 좋은 케어바이미 시그니처 프로그램 과 케어바이미 만 의 워터비 물광 테라피는 배우 소이현 씨 배우 인교진 씨뿐만 아니라

케어바이미 방문하시는 다수셀럽,연예인분 들이 좋아하고 받으시는 케어인 만큼 이번 기회에 제대로된 케어바이미 시그니처 프로그램 으로 촉촉한 물광 피부 를 느껴 보는것도 좋겠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