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휴고 보스’의 보스(BOSS)는 이번 겨울 스포츠 시즌을 위해 럭셔리 스키웨어 브랜드 퍼펙트 모먼트(Perfect Moment)와 협업해 2023년 1월 중 출시하는 여성복, 남성복, 유니섹스 스타일의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며 슬로프로 돌아온다.
 

사진 : 보스(BOSS), 럭셔리 스키 웨어 브랜드 퍼펙트 모먼트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
사진 : 보스(BOSS), 럭셔리 스키 웨어 브랜드 퍼펙트 모먼트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
사진 : 보스(BOSS), 럭셔리 스키 웨어 브랜드 퍼펙트 모먼트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
사진 : 보스(BOSS), 럭셔리 스키 웨어 브랜드 퍼펙트 모먼트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
사진 : 보스(BOSS), 럭셔리 스키 웨어 브랜드 퍼펙트 모먼트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

두 브랜드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 디자인은 보스의 캐주얼하고 애슬레저 중심의 미학과 퍼펙트 모먼트의 잘 알려진 퍼포먼스 스포츠웨어 전문성을 결합하여 슬로프 안팎에서 눈길을 끄는 스타일로 구성 된 컬렉션을 제공한다. 

기존 퍼펙트 모먼트 컬렉션의 실루엣에 과감한 컬러 팔레트가 입혀진 듀벳 재킷, 스키 재킷, 스키 바지, 일체형 스키복, 오버롤 스타일의 살로페트, 니트 및 액세서리로 구성된 컬렉션은 스키장 내 리프트부터 레이스 홈까지,

스키를 탄 후 호텔이나 레스토랑에서 갖는 사교 행사를 뜻하는 아프레스키(Après-ski)까지 모든 장소와 순간에 적합한 독보적인 스타일리쉬한 무드를 선사한다. 

두 브랜드는 퀄리티, 핏, 혁신의 가치를 공유하고 있으며, 보스 특유의 그래픽 서체에 퍼펙트 모먼트의 시그니처 북극성 별 모양을 접목한 로고 디자인으로 한층 자연스러운 시너지를 표현하고 있다. 

휴고 보스의 수석 부사장인 마르코 팔시오니(Marco Falcioni)는 "2022년 1월부터 보스는 하넨캄 레이스(Hahnenkamm Race)의 공식 파트너로서 스키 슬로프로 다시 돌아갈 것을 생각 했을 때, 우리와 가장 적합한 파트너를 찾는 것이 중요했다.

럭셔리 스키웨어 브랜드인 퍼펙트 모먼트는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어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접근 방식과 심층적인 기술적 전문 지식의 균형을 맞추고 있다.

성공적인 두 브랜드의 협업 결과가 그 자체를 말해주고 있고, 이번 겨울 시즌 스키장에서 이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게 너무 기대된다."고 말했다. 

퍼펙트 모먼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인 고트샬크(Jane Gottschalk)는 "우리는 보스가 오랜 시간 동안 쌓아온 스포츠 분야의 우수성과 혁신의 역사가 신선한 정신으로 스며들고 있는 이 브랜드를 위한 파트너가 되어 기쁘다.” 라며

“이 컬렉션은 슬로프 안팎에서의 독특하고 진정한 경험을 찾고 있으며, 그 과정에서 멋진 모습과 느낌을 원하는 모먼트 메이커를 위한 것이다."라고 전했다. 

컬렉션의 컬러의 경우 보스의 상징적인 컬러인 블랙, 화이트, 카멜과 퍼펙트 모먼트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톤, 소프트 크림까지 5가지 색상을 메인으로 제작 되었다. 총 23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컬렉션은 최적의 운동 경기력을 보장하기 위해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다. 

주요 아이템에는 보스의 'B' 모노그램이 그래픽 디자인으로 퍼펙트 모먼트의 북극성 별 모양과 겹쳐져 있다.

퍼펙트 모먼트의 인기 있는 스키 리조트 슬로건 스웨터는 보스 로고와 보스가 현재 파트너쉽으로 참여 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월드컵 알파인 스키 경주인 하넨캄 레이스가 개최되고 있는 오스트리아의 키츠뷜(Kitzbühel)을 레터링으로 입혀 재탄생했다. 

보스 x 퍼펙트 모먼트 캡슐 컬렉션은 2023년 1월 16일부터 23일까지 개최되는 레이스에서 익스클루시브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으로, 이번 캡슐 컬렉션은 2023년 1월 11일부터 국내 일부 매장 및 공식 웹사이트( boss.com ), 네이버 보스 브랜드 스토어( brand.naver.com/boss )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BOSS는 테일러링 DNA로 세계적으로 유명하지만, 이 시그니처 제품 카테고리와 함께 BOSS는 일상 속 역할에서 변화하는 사람들의 24/7 옷장을 형성하는 캐주얼 웨어, 바디 웨어, 액세서리 및 애슬레저의 전체 범위를 제공하기 위해 테일러링의 한계를 넘어 확장되었다.

제품 범위에는 향수, 안경, 시계, 아동복 등과 같은 라이선스 제품이 포함되며, 고객은 전 세계 400개 이상의 자체 매장에서 BOSS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BOSS는 글로벌 의류 시장의 프리미엄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 중 하나인 HUGO BOSS의 핵심 브랜드다. BOSS와 HUGO라는 두 브랜드를 보유한 이 그룹은 128개국에서 약 6,800개 판매 지점에서 컬렉션을 제공하고, hugoboss.com을 통해 59개국에서 온라인으로도 컬렉션을 만나 볼 수 있다.

Metzingen(독일)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약 14,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고, 2021 회계연도에 28억 유로의 매출을 올렸다.

▷ About Perfect Moment

퍼펙트 모먼트는 프랑스의 스포츠 영화 제작자이자 프로 스키 선수인 티에리 도나르(Thierry Donard)가 1984년 프랑스 샤모니(Chamonix) 지역을 기반으로 브랜드를 설립했다.

브랜드 특유의 대담한 프린트 패턴과 컬러 매치가 특징인 디자인은 프리 라이드 스키어들과 서퍼 팀으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서핑 웨어와 라이프스타일 범주까지 확장한 지난 20년 동안 퍼펙트 모먼트는 최적의 애슬레틱 퍼포먼스와 탁월한 핏을 보장하기 위해 액티브 웨어를 엄격하게 테스트 하고 있다.

한편, 퍼펙트 모먼트는 자사의 의류 및 액세서리 컬렉션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직접 유통하고 있으며, 또한, 해외 유명 백화점 및 온라인 편집샵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