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로레나 안토니아찌(Lorena Antoniazzi)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로레나 안토니아찌(Lorena Antoniazzi)가 다가오는 23SS시즌을 맞아, 한층 더 가벼워진 무게감의 패딩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제공 :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로레나 안토니아찌(Lorena Antoniazzi)
사진제공 :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로레나 안토니아찌(Lorena Antoniazzi)

이번 패딩 컬렉션은 가볍고 귀여운 컬러감의 라이트 웨이트 패딩 자켓과 베스트 이 두가지로, SS 시즌 계절감이 돋보이는 파스텔 톤의 옐로우와 라이트 바이올렛 컬러로 출시된다.

특히 매 시즌 디테일 로고 대신 사용되는 별 패턴 스티치와 스와로브스키사의 크리스탈 별 로고는 로레나 안토니아찌만의 시그니처로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또한 최근 관심이 쏠리고 있는 지속 가능성을 추구한 제품으로 폴리 에스터 소재를 사용하였다.

패딩 자켓 소매 끝과 헴라인에는 니트 밴딩 디테일이 가미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만큼 다가오는 올 봄 데일리룩에 화사한 변화를 주고 싶다면 로레나 안토니아찌의 패딩 컬렉션을 추천한다. 

이번 로레나 안토니아찌의 22FW 시즌 패딩 컬렉션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롯데백화점 광주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