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설맞이 PX 전용,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스페셜 기프트 세트 5+1 프로모션 진행 소식을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에센스 워터, 에멀전, 크림 3종으로 구성된 듀이트리의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8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5세트 구매 시 1세트 추가 증정 혜택까지 챙길 수 있다. 해당 행사는 1월 30일까지 군부대 마트(PX)에서 진행된다.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함유되어 영양감을 가득 담은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라인’은 쫀쫀한 텍스처로 밀착 케어가 가능함과 동시에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주어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스킨케어 라인이다.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를 탄력 있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수분이 듬뿍 차오르는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2013년 출시 이후 국군복지단에 입점하며 약 10년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대표적인 베스트 셀러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은 누적판매 420만개를 돌파 하며 (2013-2022년 8월까지 판매수량 기준) 영양크림 대표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아 국군 장병들이 가족이나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구성으로 일명 PX선물템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신년을 맞아 더욱 많은 분들이 듀이트리 스네일 라인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하며,

“고물가, 고환율로 인해 장바구니 물가가 크게 상승한 요즘 듀이트리가 준비한 다양한 혜택으로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설맞이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듀이트리의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기프트 세트’는 오직 군부대 마트(PX)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선 1월 30일까지, 온라인 군복지몰(와몰)에선 1월 16일까지만 행사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온라인 전용 패키지 단품으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