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Y2K 열풍이 이어진다. 그 흐름에 따라 프레피룩 유행도 돌아왔다.

모범생 같은 단정한 스타일부터 화려한 하이틴 무드까지 취향에 따라 연출할 수 있다. 옷장 속에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아이템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트렌디 룩 바로 도전해보자.
 

▲ 1,2,3.보스 4.자라 5.에잇세컨즈 6.로서울 7.만수르 가브리엘

단정한 스타일의 프레피룩은 분위기가 차분하면서도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기본적인 셔츠와 플리츠 스커트 조합에 가디건만 걸쳐주어도 벌써부터 교복 같은 느낌이 물씬 난다.

여기에 포인트로 넥타이를 매치해 센스있게 연출해보자. 니삭스에 로퍼는 프레피룩의 정석으로 클래식한 느낌을 준다. 톤온톤의 미니 크로스백으로 매주면 과해보이지는 않으면서 트렌드는 챙긴 스타일링 완성!
 

▲ 1.위크엔드 막스마라 2.에잇세컨즈 3.코치 4,5.에잇세컨즈 6,7.코치

하이틴 감성이 물씬나는 프레피룩은 컬러감이 있는 아이템을 활용하면 완성도가 훨씬 높아진다. 브이 네크라인 니트 베스트는 프레피룩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다양한 패턴과 컬러가 패치워크된 디자인으로 컬러감을 돋보이게 해주고, 하이틴 스쿨 룩의 상징과도 같은 체크 무늬 플리츠 스커트로 트렌디하게 스타일링 해보자.

레트로한 머리띠와 악세서리, 볼드한 슈즈와 러블리한 백까지 더해주어도 과하지않고 키치하게 연출할 수 있으니 도전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