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항공사인 에미레이트 항공이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여 1월 22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2023년 1월 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퍼스트,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설날 연휴 또는 다음 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여행객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월 특별 프로모션에 포함되는 여행지로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이탈리아 로마, 스위스 취리히, 프랑스 파리, 스페인 바르셀로나, 체코 프라하 등이 있으며, 이코노미 클래스는 1,009,800원, 비즈니스 클래스는 2,735,100원, 퍼스트 클래스는 5,844,3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이번 프로모션 외에도 고객들이 보다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프로그램을 통해 에미레이트 항공 이용객들은 탑승권과 유효한 신분증만 제시하면 두바이 전역의 쇼핑몰, 레스토랑, 관광지 및 럭셔리 스파 시설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프로그램은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에미레이트 항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미디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