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에프앤씨(대표 김한흠)의 럭셔리 영 골프웨어 파리게이츠에서 간절기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트레이닝 세트를 출시하였다. 
 

‘여성 패딩 아노락 티셔츠’는 부분 패딩과 방풍 안감으로 보온성이 좋고, 반집업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소매에 레드, 네이비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패딩 팬츠와 세트 구성이며 컬러는 화이트, 블랙 두 컬러 출시되었다.  

‘남성 패딩 점퍼’는 몸판의 부분 패딩과 소매의 니트 소재가 믹스되어 활동성을 극대화하고, 방풍 안감으로 보온성을 더했다. 화이트 팬츠와 매치하여 간절기 시즌 인도어, 연습장 등에서 활용하기 좋다. 

파리게이츠는 23 SS 시즌 ‘DAILY EUPHORIA’를 컨셉으로 일상의 아름다움과 소소한 행복을 찾아가며 소중함을 더욱 실감하자는 다양한 컬렉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화이트, 레드, 네이비 3컬러의 Tri-color(트리 컬러)가 돋보이는 프레피 컬렉션, 봄 향기가 물씬 나는 ‘FLOWER THERAPY’, 기하학 패턴을 컬러풀하고 리듬감 있게 표현한 V&A 컬렉션 등 한층 더 유니크한 파리게이츠 컬렉션을 선보인다. 

또한 2022년에 이어 올해에도 트와이스와 함께하며, 트와이스와 함께한 카탈로그 화보집과 TV CF는 온,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