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신년 선물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여행자들의 여정을 위한 필수품 ’19 디그리 알루미늄 컬렉션’을 제안한다. 
 

투미의 19 디그리 시리즈는 라운드 엣지와 함께 모던한 실루엣을 자랑하는 대표적인 디자인으로 항상 여행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19 디그리 알루미늄 컬렉션’은 건축 요소와 자연의 실루엣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으로 입체적인 디자인과 알루미늄 특유의 은은한 광택의 조화가 돋보이는 컬렉션이다.

또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있으며, 단단한 내구성과 폭넓은 수납력을 지니고 있어 국내 여행은 물론 긴 여정을 소화하는 해외 여행까지 활용 가능한 에센셜한 아이템이다. 

소중한 사람들의 특별한 여정을 선물할 ’19 디그리 알루미늄 컬렉션’은 블랙, 실버 외에도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 (TUMI.CO.KR) 및 일부 TUMI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는 1975년부터 여행자들이 간편하면서도 우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디자인과 품질 향상에 주력하며 세계 최고 수준의 비즈니스, 여행 및 기능성 럭셔리 필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흠잡을 데 없는 기능성에 독창적인 디자인을 접목하여 투미는 여행자가 자신의 열정을 좇아 이동하는 동안 평생을 함께 할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왔다. 투미는 전세계 75개국 2,000 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