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피부는 유난히 건조함을 느끼기 쉽다. 낮은 온도와 매서운 바람이 부는 외부 환경과 난방 기기로 따뜻한 실내 환경에 반복적으로 노출되며 피부는 급격하게 건조해지고 푸석해지기 때문이다.

또한, 피부의 수분이 빠져나가면서 피부 컨디션이 떨어질 뿐만 아니라 작은 자극에도 예민하게 반응하며 피부 장벽까지 무너질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따라서 겨울철에는 강력한 보습과 진정 관리는 물론, 변화하는 외부 환경에도 끄떡없을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다. 찬바람과 히터 바람에 피곤해진 피부를 구원해줄 ‘집중 보습 케어’를 소개한다. 

보습력 충전은 기본…피부 장벽까지 케어! 리얼베리어(Real Barrier®) – 익스트림 크림
 

급격한 환경 변화에도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고 싶다면, 피부장벽을 개선해 주면서 보습까지 채워주는 제품을 선택해보자.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의 ‘익스트림 크림’은 메마른 피부에 깊은 보습력은 물론 피부 장벽 개선까지 돕는 ‘피부 장벽 보습 크림’이다.

‘익스트림 크림’은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하여 가려움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임을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았기 때문에 피부장벽 고민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네오팜의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Omega-ceramide-16)’를 포함한 트리플 세라마이드 성분을 20,000ppm 함유하고 있어 피부 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특히 제품 사용 전 대비 2배 빠른 피부 장벽 개선율과 5일 사용으로 피부 장벽 기능 80% 개선 효과를 나타냈다.

뿐만 아니라 바이옴 펩타이드 성분이 수분 장벽을 강화하고, 자작나무에서 유래된 보습 성분인 아쿠아씰이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막아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피부 3중 보습 개선(겉보습, 속보습, 경표피 수분 손실량)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이 완료되어 겉부터 속까지 꽉 찬 보습 효과도 느낄 수 있다. 

건강한 피부 탄력을 위한 수분 에너지, 닥터자르트 -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바이옴 트리트먼트 에센스
 

세심하게 피부 수분을 채워 주고 싶다면 수분 장벽 개선 기능이 있는 제품을 선택하여 관리해 보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의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바이옴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피부 장벽 2.5mm까지 수분을 채워주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에센스이다. 피부 장벽과 가장 흡사한 수분 인자를 묘사하여 피부에 빠른 수분 전달이 가능하다.

닥터자르트만의 핵심 수분 메커니즘인 Vital Aid™의 함유로 건강한 피부 수분 컨디션을 선사하며,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의 함유로 피부 수분 장벽을 개선하고 강화해 주는 것 또한 특징이다.

사용 직후 피부 수분 손실량을 14.25% 개선해 줌을 인증받았기 때문에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주고 싶다면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운 바디 피부가 고민이라면, 더마비 –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겨울철에는 얼굴 뿐만 아니라 바디 피부도 다양한 고민이 생기기 쉽다. 차가운 바람과 히터의 건조함에 노출되어 각질이 일어나거나 갈라지면서 가려움이 생긴다면 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을 선택하자. 

더마비의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은 진한 보습력으로 극민감, 극건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려움 진정 로션이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1회 사용 직후 174% 보습 개선과 건조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 효과를 입증 받아 가렵고 붉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세라마이드와 판테놀을 리포좀한 세라판테좀(Cerapanthe-some) 포뮬러가 건조함으로 무너진 피부장벽을 강화해 주며, 보습과 가려움 개선에 효과적인 네오팜의 특허성분 ‘Dualguard-7TM’을 함유하고 있어 하얗게 일어난 각질까지도 케어해 준다.

또한, 건강한 피부 구조를 재현한 MLE® 보습과학 포뮬러가 적용되어 수분을 빠르게 흡수시키고 보습 시간을 지속하는 데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