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TOCOBO)의 비건 선 케어 ‘바이오 워터리 선 크림’과 ‘코튼 소프트 선 스틱’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추가 입점됐다.
 

이로써 토코보는 지난 12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 공식으로 첫 입점된 ‘컬러립밤’ 외에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과 ▲‘코튼 소프트 선 스틱’까지 선 케어 2종이 추가되어 올리브영 내 입지를 확장하게 됐다.

선 케어 2종 모두 탁월한 사용감은 물론 피부와 자연에 안전한 비건 성분 처방, 그리고 확실한 자외선 차단효과까지 갖춘 만능 선케어 제품으로 입소문이 이어지며 출시 2주만에 초도물량이 완판 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제품.

가볍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수분 세럼 타입의 ▲‘바이오 워터리 선 크림’은 녹두추출물 및 바이오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순한 저자극 자외선 차단제로 마치 수분 세럼을 바른 듯 촉촉하면서 산뜻하고 가볍게 피부에 흡수되는 제형이 특징이다.

보송하고 실키한 마무리감의 스틱 타입 ▲‘코튼 소프트 선 스틱’은 다공성 파우더가 고함량 적용되어 소프트한 텍스처감을 자랑하며 특히 이 마이크로 사이즈의 다공성 파우더가 피지 유분 흡착을 도와 프라이머처럼 매트하면서도 매끈한 피부결 표현을 도와준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 3중 기능성을 겸비했다.

토코보 브랜드 관계자는 “그간 독보적인 브랜딩과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해 온 토코보의 강점이 올리브영 타겟 고객의 니즈를 충분히 만족 시킬 것으로 예상한다.”며,

“컬러립밤과 선케어 라인 입점을 시작으로 올리브영이라는 메가채널을 통해 보다 대중적인 빅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토코보는 지난 12월, 신제품 ‘컬러립밤’ 8종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 공식 입점시키는 동시에 실시간 랭킹 및 바디 케어 부문 상위권에 랭크 되는 등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이 같은 긍정적인 평가에 힘입어 토코보의 베스트 셀러 선 케어 2종을 추가 입점시키며 앞으로도 꾸준한 협력을 통해 채널 내 브랜드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토코보의 비건 선케어 2종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