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신년 계획을 세우고 있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자기 개발 분야뿐만 아니라 외관으로 보이는 이미지를 변화시키기 위한 계획도 빼놓을 수 없다.  
 

한 해가 지날수록 건강한 피부와 몸매로 거듭나고 싶은 마음은 모두가 똑같은 마음일 것이다. 스위스 안티에이징 브랜드 에프에이큐(FAQ)는 신년을 맞아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 갓생러가 될 준비가 된 이들에게 동안 뷰티 루틴을 제안한다. 

‘FAQ™ 102’는 특히 바쁜 일상을 보내는 것이 일상적인 현대 여성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전문적인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된 안티에이징 디바이스이다. 

동안 피부를 위한 첫 번째 루틴으로 기기 작동 시 계속되는 ‘T-SONIC™’ 진동 기능을 통해 스킨케어 제품을 얼굴 전체에 펴 바르는 것이다. 스킨케어의 유효성분들이 피부 깊숙하게 흡수될 뿐만 아니라 얼굴 근육의 긴장을 풀어 붓기 제거 및 혈액 순환에도 탁월한 효과를 부여해 준다. 

두 번째는 파워 고주파(RF) 기능을 설정하여 관리가 필요한 페이스 윤곽을 정돈한다. 본 기능은 피부 조직에 열을 전달해 콜라겐과 탄력소 생성을 자극하는 원리를 적용했다. 이 과정에서 열로 인해 피부 지방 조직의 제거를 도와 또렷하고 매끈한 얼굴형으로 가꿔준다. 

세 번째 루틴은 대표적인 ‘EMS 프로’기능으로 피부 탄력이 필요한 부위에 본격적인 안티에이징 관리를 할 수 있다. 본 기능은 흔히 자연적인 안면거상술로 불리기도 하는데, 안면 근육에 미세 전류를 전달하여 처진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리프팅 된 피부는 물론 밝고 건강한 피부 안색으로 가꿔준다.

FAQ만의 기술이 돋보이는 ‘안티-쇼크 시스템™’이 적용되어 디바이스가 피부에 닿았을 때 자동으로 피부 상태를 스캔 및 분석하여 피부에 자극과 통증을 유발하지 않아 통증에 예민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는 그날 피부 컨디션에 따라 8개의 LED 라이트를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는 ‘풀 스펙트럼 LED 라이트’ 기능을 사용하여 마사지를 하듯 마무리를 한다. 각 색상별 고유한 특징과 효능으로 피부의 안색 개선, 잡티 완화, 붉은 기 완화 등 각종 피부 고민 해결에 많은 도움을 준다.

FAQ는 연령대별 피부 고민에 적합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안티에이징을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했으며, 대표적인 FAQ 102 제품뿐만 아니라 FAQ 101과 FAQ 103 제품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FAQ는 안티에이징의 새로운 미래를 선도하는 스위스 안티에이징 바이오 테크 브랜드이다.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효과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셀프케어 디바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디바이스’로 뷰티 디바이스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다. 

FAQ 제품은 온라인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정품 인증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그외에도 현대백화점면세점, 신라면세점 등 일부 면세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