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의 해 2023년, 1월도 벌써 절반이 지나고 한 해의 첫 명절인 설날도 다가오고 있다.

이 시점에 가장 고민되는 건 바로 선물. 보테가 베네타가 고민할 이들의 시간을 아껴 줄 센스 만점 선물 리스트를 제안한다.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비바 마젠타부터, 복을 부르는 토끼 아이템까지 모두 만나보자. 

올해의 컬러, 다양한 무드로 즐기는 비바 마젠타 백
 

사진 :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프리 스프링 2023 컬렉션 아이코닉 백 '스몰 브릭 카세트'
사진 :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프리 스프링 2023 컬렉션 아이코닉 백 '틴 조디'
사진 :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프리 스프링 2023 컬렉션 아이코닉 백 '미니 칼리메로'

보기만 해도 긍정적인 에너지가 샘솟아 기분 좋게 선물할 수 있는 올해의 컬러 비바 마젠타. 보테가 베네타가 프리 스프링 2023 컬렉션에서도 비바 마젠타를 입은 다양한 아이코닉 백들을 만나볼 수 있다. 

평범한 일상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길 만한 선물로 미니 칼리메로 백 레드스톤 컬러는 어떨까.

내부에 캔버스 파우치와 탈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이 있어 실용성도 겸비했다. 호불호 없는 아이템으로는 연한 핑크빛이 감도는 스몰 브릭 카세트 백 리본 컬러를 추천한다.

여러 룩에 로맨틱한 포인트가 되어줄 것이다. 또한 심심한 데일리 룩도 매력적으로 살려줄 틴 조디 백 바롤로 컬러도 눈여겨보자.
 

사진 :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프리 스프링 2023 컬렉션 '캔디 루프'
사진 :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프리 스프링 2023 컬렉션 캔디 아르코 토트 '레드스톤'
사진 :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프리 스프링 2023 컬렉션 캔디 아르코 토트 '바롤로'

간결한 디자인, 매일 들고 싶은 매력을 가진 보테가 베네타 캔디 아르코 토트백도 바롤로, 레드스톤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질리지 않는 디자인과 탈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 내부 포켓을 더해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될 것이다.

올봄 나들이 가기에 알맞은 콤팩트한 사이즈와 컬러가 매력적인 캔디 루프 백 리본 컬러도 추천한다. 

2023년 행운을 가져올 스몰 레더 굿즈
 

사진 :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키 링 '명함 케이스'

건강과 행운, 풍요의 상징인 토끼. 계묘년을 맞이한 올해는 지니고 있으면 행운을 가져온다는 토끼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등장했다.

보테가 베네타는 위트 있는 토끼 모양의 키 링을 선보였는데, 차 키 혹은 가방의 참 장식 등으로 매치하여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항상 몸에 지니며 행운이 함께 하길 바라는 의미를 담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새해를 맞아 새로운 시작을 하는 이들이 있다면 명함 케이스도 좋은 선물이다.

보테가 베네타 명함 케이스는 다양한 색상 선택지가 있는데, 올해는 자신감과 용기를 주는 강렬한 레드 계열을 추천한다. 작지만 센스 있고 실용적인 선물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