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년 골프웨어 브랜드 헤리티지 담아 창립자 이니셜을 모노그램으로 재해석

데상트코리아(대표 손승원)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하이엔드 골프웨어 먼싱웨어(Munsingwear)가 2023년 첫 시즌을 맞이해 ‘시그니처 모노그램 컬렉션’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모노그램 컬렉션’은 먼싱웨어의 창립자 조지 먼싱(George D. Munsing)의 이니셜G와 M을 모노그램 패턴으로 재해석해 먼싱웨어만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프리미엄 라인이다.

1955년에 탄생한 세계최초의 골프웨어이자 68년 헤리티지를 보유한 브랜드 자부심을 럭셔리 컨셉으로 풀었다.

2022년 상반기에 첫 선을 보인 이후, 매 시즌마다 트렌드와 계절감 등을 반영해 소재, 실루엣 등에 변주를 주며 주목을 끌었는데, 첫 런칭 당시의 모노그램 패턴 골프백은 완판되기도 했다. 

먼싱웨어의 2023년도 버전 ‘시그니처 모노그램 컬렉션’은 여성 독점라인으로만 구성됐고, 모두 소량 한정판으로만 출시해 희소성이 높다.

지난해 시즌 대비 차별화 포인트는 가방과 슈즈 라인을 강화하는 등 아이템을 다양하게 구성한 점. 또한, 자카드 원단의 특징을 살린 컬러배색으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우선, 메인 컬렉션의 주요소재가 된 자카드 원단은 소재 자체가 지닌 탄탄한 조직감과 입체감 덕에 컬러에 깊이를 더하고, 몸의 선을 잡아줘, 클래식 무드와 우아함을 자아낸다.

채도가 낮은 고급스러운 네이비, 브라운 컬러를 사용해 패턴간의 조화가 부드럽고 자연스러워 셋업 또는 원 포인트 패션아이템 등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시그니처 모노그램 컬렉션’은 필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유용한 자카드 소재의 자켓 셋업 등 의류부터 캐디백, 보스턴백, 트롤리, 미니백 등의 골프가방, 스파이크와 뮬 등의 슈즈, 드라이버 헤드커버 등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 

화보에도 등장하는 주력제품 ‘모노그램 자켓’은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연출해 필드뿐 아니라 일상에서 착용해도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깊은 챙의 ‘모노그램 패턴 모자’는 필드에서 햇볕을 가리는 용도뿐 아니라, 평범한 의상도 스타일리시하게 바꾸는 원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골퍼의 라이프스타일 반경이 다양해지는 것을 감안해, 트롤리와 미니백 등까지 라인업을 확장한 가방 아이템은 다양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어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모노그램 패턴 자카드 원단에 가죽을 믹스매치해 개성을 더했다. 

한편, 먼싱웨어의 2023 ‘시그니처 모노그램’ 컬렉션은 1월 19일(목)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