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뷰티컬리 입점을 기념해 오는 19일 오후 12시 30분부터 90분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는 키엘의 뷰티컬리 첫 라이브 방송으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15% 할인 △15% 다운로드 쿠폰 제공 △7%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역대 최고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주문 즉시, 컬리의 샛별배송 서비스를 통해 바로 다음날 제품을 받아볼 수 있어 바쁜 연초 설 선물 준비를 못했거나 이미 마감된 배송에 어려움을 겪은 고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키엘은 첫 뷰티컬리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할인 혜택 외에도 다양한 구매 혜택을 선보인다.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울트라 훼이셜 크림 7ml을 증정할 뿐만 아니라, △10만원 이상 구매 시 ‘키엘 베이지 캔버스 파우치’를 △16만원 이상 구매 시 ‘키엘 캔버스 바구니’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 중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라이브 채팅창을 통해 구매 인증 시 5명을 추첨하여 울트라 훼이셜 크림 50ml본품을 제공한다.

오직 라이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메인 세트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라이브 메인 제품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 125ml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울트라 훼이셜 클렌저 30ml △울트라 훼이셜 토너 40ml △울트라 훼이셜 크림 7ml 2개 △키엘 자외선 차단제 10ml 2개 등의 다채로운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한 칼렌듈라 꽃잎 토너 500ml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 30ml △칼렌듈라 꽃잎 토너 75ml △칼렌듈라 꽃잎 크림 7ml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14ml △칼렌듈라 클렌징 바 30ml등의 사은품이,

키엘 투명 에센스 100ml 세트 구매 고객은 △클리얼리 코렉티브 스크럽 클렌저 30ml △투명 에센스 15ml △클리얼리 코렉티브 화이트닝 크림 7ml △키엘 자외선 차단제 10ml 등의 사은품이 각각 주어진다.

키엘은 이 밖에도 키엘 자외선 차단제 세트, 수퍼 크림 세트, 스킨 리뉴잉 세럼 세트 등 다양한 라이브 판매 기획 세트를 준비해 설 선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뷰티컬리 라이브 메인 제품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13년 연속 대한민국 No.1* 자리를 지키고 있는 국민 수분 크림으로 발랐을 때 피부 수분을 +200%** 충전시켜주고

피부 장벽은+47.9%*** 강화해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무엇보다 순한 포뮬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한편, 1851년 뉴욕 이스트 빌리지의 조제 약국에서 탄생한 171년 전통의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KIEHL’S)은 내추럴 성분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탁월한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을 만들어 오고 있다.

현재 전국 60개 백화점 매장 및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