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케이앤코(회장 이재수)가 전개하는 뉴요커 감성의 어반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이 지난 시즌 겨울 아우터 강자로 떠오르며 2023년에도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어나가고 있다.
 

매 시즌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2030 여성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온 비지트인뉴욕은 2023 S/S 시즌을 맞이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간절기 아이템을 활용한 키 룩을 공개했다.

페미닌한 실루엣의 구스 다운과 데이웨어로 활용하기 용이한 클래식한 라인의 핸드메이드 코트, 우아한 터치감이 돋보이는 스웨이드 무스탕, 독특한 퀼팅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경량 구스다운 등 새롭게 선보이는 간절기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중 ‘퀼팅 숏 다운 푸퍼 재킷’은 일반적인 패턴이 아닌 별 모양의 유니크한 퀼팅 패턴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함이 돋보이며, 숏한 기장감으로 경쾌하고 트렌디한 무드를 선사한다.

손목 라인 안쪽에 엘라스틱 밴드를 활용하여 보온력을 높였으며,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편한 착용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비지트인뉴욕 관계자는 “입춘이 한 달도 안 남은 시점을 기해 경량 패딩, 간절기 아이템들의 선전이 기대된다. 2023 S/S 시즌에도 퀄리티 좋은 메인 제품들을 다량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비지트인뉴욕의 퀼팅 숏 다운 푸퍼 및 간절기 아이템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인 ‘숲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