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을 기반으로 컨템포러리 문화와 예술에서 영감을 받아 컬렉션을 선보이는 패션 브랜드 COS(이하 ‘코스’)가 금일 부산에 위치한 신세계 센텀시티몰점 매장을 기존 1 층에서 3 층으로 이동, 리뉴얼하여 오픈했다.
 

사진 : COS 신세계 센텀시티몰점
사진 : COS 신세계 센텀시티몰점
사진 : COS 신세계 센텀시티몰점

매장 인테리어는 천연 소재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미니멀한 요소를 사용하는 코스의 미학에 충실하도록 디자인되었으며,

넓게 구성된 공간에 차분한 톤과 깔끔한 라인의 미드센추리 모던 가구들을 두어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코스는 브랜드의 런칭 이래 오랫동안 지속 가능한 스타일과 우수한 퀄리티의 품질을 브랜드의 원칙으로 삼아 중요시해왔다.

근래에는 상품의 소재뿐 아니라 비즈니스 전반에 걸친 모든 부분에서 책임감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투명한 운영을 선언하고, 실현해 나아가는 과정에 있다.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코스 신세계 센텀시티몰점은 기존 1 층에서 3 층으로 이동하였으며 독창적인 디테일과 지속 가능한 방식의 소재를 재해석해 완벽한 옷장의 기초가 될 코스의 2022 년 가을 겨울 여성복과 남성복 컬렉션이 판매된다.

전반적으로 소재 선택에 신중을 더하여 컬렉션의 92%이상에 보다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생산된 소재가 사용되었다.

▷ COS 신세계 센텀시티몰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 4 로 15 신세계 센텀시티몰 3 층
월~목: 10:30 – 20:00 금~일: 10:30 – 20:30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