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이하며 117년 셀룰라 코스메틱 브랜드 발몽은 롯데백화점 본점 발몽 매장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 및 겨울철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윈터 데일리 루틴 스킨케어 온라인 프로모션 세트 판매 등, 온 오프라인으로 2023년 웰컴 이벤트를 풍성하게 진행한다.
 

특히 스위스에서 피부전문 클리닉으로 시작하여 117년 전통을 지닌 발몽의 스킨케어 프로그램은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발몽의 헤리티지 스킨케어 서비스는 발몽 백화점 매장에서 제품 구매 후 서비스 케어로 받을 수 있다.

브랜드 트리트먼트 룸에서진행되는 서비스 스킨케어 프로그램은 차갑고 매서운 겨울철 날씨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으로 최근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발몽 매장에서도 월 예약이 미리 끝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뿐만 아니라 1월 2일 자로 새롭게 오픈한 롯데백화점 본점 발몽 매장에서도 발몽 제품 구매 및 서비스 케어를 진행하며,

오픈 프로모션으로 한달 간 스킨케어서비스 특별 프로모션 및 무료 샘플링, 그리고 마일리지 2배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이 오픈 달부터 2달 동안 2월까지 진행한다.

받을 수 있는 스킨케어 서비스는 딥톡스 스펠셜 케어와 브랜드 헤리티지 케어로 구성 되어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서비스 횟수 및 진행 프로그램이 달라진다.

또한 1월 13일부터 2월 12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온라인 프로모션은 겨울철 피부관리에 효과적인 제품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었다.

스키와 같이 겨울철 외부 활동이 길어질 때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인 ‘리스토링 퍼펙션’은 사용 시 콜라겐 합성을 도와준다. 또한 촉촉하고 산뜻한 제형의 선크림으로 데일리 루틴 제품으로 사용하기에 좋다.

추운 날씨로 푸석푸석 해진 피부에 제격인 ‘프라임 리제네라Ⅱ’는 일명 SOS크림으로도 유명하다. 간절기 및 거칠어진 피부 결로 고민일 때,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주는 제품으로 실내외 온도 차가 큰 겨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마지막으로 지속적인 촉촉함을 유지하는 프리미엄 미스트인 ‘하이드레이팅 플루이드’는 얼굴과 바디 겸용 제품이며, 뛰어난 보습력과 더불어 픽서 기능도 있는 만능 아이템이다.

한편 풍성한 이벤트로 2023년 새해를 맞이한 발몽의 스킨케어 및 서비스 케어 문의는 전국발몽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 및 안내 가능하며,

발몽의 겨울철 추천 제품은 발몽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SSG닷컴에서 겨울철 데일리 루틴 세트로 구성하여 한 달간 15% 할인및 사은품 증정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제품 정보
리스토링 퍼펙션 / 30ml / 305,000 원
리제네라Ⅱ / 50ml / 365,000 원
하이드레이팅 플루이드 / 150ml / 190,000 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