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LB 헤리티지 디자인 담은 바시티 라인, 볼캡 선보여
- 2022년 메가 히트 아이템 청키라이너…산뜻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
- 댓글 이벤트 통해 5명에게 볼캡, 청키라이너 등 경품 증정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무신사 쇼케이스에서 23SS 컬렉션을 선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23SS 컬렉션 ‘WHO IS THE ICON’에는 프리미엄 캠퍼스 라이프에서 영감을 받아 MLB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헤리티지 디자인이 담겨있다.

워너비 캠퍼스 라이프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장소에서 영하고 힙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기에 좋은 매력적인 아웃핏을 제안한다.

Y2K(세기 말 패션) 열풍으로 꾸준한 인기가 예상되고 있는 바시티 자켓을 비롯해 맨투맨, 볼캡, 청키라이너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자수와 와펜 로고로 디자인 포인트를 준 바시티 자켓은 몸판과 소매에 패딩 충전재를 넣어 따뜻하며, 아크릴 시보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컬러 배색 디자인과 넉넉한 오버핏 실루엣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다. 중앙 바시티 그래픽을 통해 힙한 무드 연출이 가능한 맨투맨과 조거팬츠도 라인업되어 셋업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언스트럭쳐 볼캡도 눈여겨볼 만하다. 블랙, 그린, 네이비, 레드 등 컬러의 챙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볼캡과 팝한 레터링이 자수로 들어간 볼캡은 데일리하면서도 트렌드에 맞게 코디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2022년 메가 히트 아이템인 청키라이너는 더 산뜻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발 모양을 고려한 곡선 쉐입과 재귀 반사 소재의 파이핑 라인 디테일이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고탄성과 복원력을 자랑하는 오픈셀 소재 인솔을 적용해 착화감이 뛰어나다.

베이직한 피아노블랙부터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캔디팝핑크와 가든그린까지 감각적인 컬러웨이, 그린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의 신발끈으로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MLB는 무신사 쇼케이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케이스를 통해 소개하는 MLB 23SS 컬렉션 구매시 5%의 무신사 적립금을 지급하며, 쇼케이스 감상평과 함께 원하는 제품을 골라 댓글로 남기면 5명을 추첨해 볼캡, 청키라이너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MLB 23SS 컬렉션은 무신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품은 MLB 공식 온라인 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