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에프엘(NFL)x엠베서더 민혁…캐주얼룩, 스포티룩 등 다채로운 모습 담은 화보 공개
- 활동성과 트렌드가 믹스된 아노락 재킷과 다잉 셋업 등 선보여

아메리칸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이 민혁과 함께 2023년 봄, 여름 컬렉션 첫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 : NFL (엔에프엘)
사진제공 : NFL (엔에프엘)
사진제공 : NFL (엔에프엘)
사진제공 : NFL (엔에프엘)

엔에프엘은 이번 23SS 시즌 컬렉션을 통해 아노락 재킷과 가먼트 다잉 셋업을 비롯해 활동성과 트렌드가 믹스된 다양한 스포츠 캐주얼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지난 FW시즌에 이어 엔에프엘의 엠베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민혁은 한층 더 다채로운 포즈와 눈빛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엔에프엘의 대표 아이템인 아노락 자켓에 가방을 메고 캐주얼한 느낌을 살리는가 하면, 컬러 블록을 적용한 데님 재킷과 그레이 컬러의 후드티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미니멀한 디자인에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준 셋업을 착용해 스포티한 모습을 담아냈다. 

민혁과 함께한 엔에프엘의 23SS 시즌 컬렉션 화보와 제품은 온라인 자사몰 엔스테이션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그동안 완벽한 팀워크로 존재감을 쌓아온 그들의 '이유'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12번째 미니 앨범 ‘리즌(REASON)’의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어'를 공개하고, 컴백과 동시에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