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 피부를 위한 동아제약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FATION)의 최근 출시한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 제품이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과 동시에 마스크팩 카테고리에서 1위 랭킹 3관왕 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파티온_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
파티온_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

업그레이드 출시한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는 피부 진정 핵심 성분인 병풀추출물 46%를 포함한 시카 성분 6종과 동아제약 더마연구센터™에서 연구 개발한

특허 마이크로 바이옴 성분 을 함유하여 5초 사용만으로 자극받은 피부의 긴급 진정 및 피부 pH 밸런스를 도와 건강한 피부 컨디션 개선을 돕는 저자극 더마패드다.

인체시험 평가를 통해 5초 사용으로 피부 진정 및 pH 밸런스 개선 효과와 기초케어 사용 전 함께 사용하면 수분력과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하였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마스크팩 카테고리에서 판매 랭킹, 리뷰 랭킹, 실시간 랭킹 등 3개 분야에서 1위를 싹쓸이하며 3관왕을 달성해 대중성과 화제성을 입증했다.

파티온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된 파티온 2세대 토너패드가 올리브영 랭킹 3관왕을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게 되어 기쁘다”라며,

“고객님들의 성원과 관심에 힘입어 앞으로도 건강한 피부를 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티온은 올리브영 1위 3관왕 달성을 기념해 오는 1월 26일에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행사로 단 하루만 특가 할인을 진행하는 등 1월 4주차에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에 많은 프로모션 행사를 준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