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뷰티 & 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가 계묘년을 맞이해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 조형물을 설치해 화제다. 무려 2.4M의 압도적인 크기를 지닌 토끼 조형물이다. 이름은 ‘바니스 바니’. 
 

2023년 계묘년을 맞이해 바니스뉴욕 뷰티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 설치한 ‘바니스 바니’는 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실제로 계묘년의 행운을 상징하는 검은 토끼와 함께 사진을 찍는 이들에게는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바니스 바니’와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게시글을 올린 뒤,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는 모든 이들에게는 바니스뉴욕 뷰티만의 독자적인 성분을 지닌 글로셀라™ 스킨케어 제품의 샘플 2종을 증정한다.

글로셀라™는 북유럽의 가장 청정하고 깊숙한 곳에서 자라는 클라우드 베리를 포함한 8가지 희귀 원료를 황금 비율로 배합해 피부 속 활성 산소를 제거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다.

브랜드가 지향하는 럭셔리 뷰티&웰니스 가치를 그대로 표현해 낸 핵심 아이템을 경험할 수 있는 것. 

매장에 방문할 경우, 카카오톡 ‘바니스뉴욕 뷰티’ 채널 추가도 잊지 말 것. 채널 추가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모든 고객에게 ‘데일리 에너지 부스트’를 1개 증정한다.

데일리 에너지 부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건강 카테고리에서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는 바니스뉴욕 뷰티의 대표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섭취가 가능한 이뮨 에너지 드링크로, 18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가 가능하다. 가방 또는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아침 출근이나 등교 전, 쉽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바니스뉴욕 뷰티의 전 제품을 만날 수 있는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내부는 아름다운 아트 피스와 미디어 아트, 포토존으로 꾸며져 이미 유명 셀러브리티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종종 볼 수 있었던 ‘핫 플레이스’로 자리잡았다.

방문객에게 몰입감 넘치는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플래그십 스토어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것. 

바니스뉴욕 뷰티 관계자는 ‘2023년 행운을 상징하는 ‘바니스 바니’의 큰 귀에 소망을 속삭이고, 사진을 남기면서 그 소망이 이루어지기를 바란다’며,

‘풍성한 혜택으로 바니스뉴욕 뷰티 브랜드가 제안하는 럭셔리 데일리 루틴을 경험하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 오염되지 않은 곳에서 얻은 순수하고 깨끗한 최상급의 재료와 브랜드 고유의 진실성을 담은 제품을 제안하여, 사고 싶고, 경험하고 싶은 뉴노멀 시대의 새로운 럭셔리 스탠다드를 정립해 나가고 있는 바니스뉴욕 뷰티.

이번 2023년 계묘년을 맞이하며 설치된 ‘바니스 바니’가 더해진 바니스뉴욕 뷰티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곧 도산공원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바니스뉴욕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설 연휴 기간 내에 세뱃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제 금액의 50%를 세뱃돈(포인트)으로 적립해준다. 

▷ 바니스뉴욕 뷰티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153길 38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