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밝은 ‘계묘년’에는 호텔에서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 푸세요~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다가오는 구정 연휴를 맞아 ‘설캉스(설+호캉스)’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한 ‘뉴이어 인 코오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명절 중 하나인 설 연휴를 호텔을 찾는 여행객 모두와 기념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설 연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윷놀이와 복주머니부터 떡국, 한과 등 전통 먹거리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경주, 부산, 서울 등에 위치한 4개의 코오롱 리조트 및 호텔은 명절 분위기를 물씬 담은 ‘토끼의 복주머니’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 1박과 함께 올해가 ‘토끼의 해’라는 점에 착안해 토끼 모양의 복주머니를 제공한다. 객실 당 한 개가 제공되는 파우치에는 핸드크림, 레이트 체크아웃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종이가 포함됐다. 호텔 로비 직원에게 종이를 제시하면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연휴 기간 가족, 친구 및 연인과 함께 ‘설캉스’는 물론 실내외 액티비티까지 체험할 수 있는 ‘설-케이션’ 패키지 또한 선보였다.

각 호텔 인근에 위치한 경주엑스포대공원, 눈썰매장, 부산 롯데월드 등의 시설 2인 이용권과 함께 윷놀이 세트를 제공해 야외 액티비티를 경험한 후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명절 대표 놀이를 할 수 있다.

특히 호텔 포코 성수의 경우, 윷놀이 세트와 함께 팝콘, 넷플릭스를 감상할 수 있는 기기를 객실 내부에 비치해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토끼의 복주머니’ 및 ‘설-케이션’ 패키지는 모두 오는 24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패키지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코오롱 계열 리조트 및 호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코오롱호텔, 마우나오션리조트,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투숙객을 위한 명절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4일까지 각 호텔 로비 내 대형 윷놀이 세트를 설치해 투숙객들 간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설 당일인 22일에는 조식으로 설 대표 음식인 떡국과 한과 등을 제공하고 체크인 고객들에게 전통 과자 또는 랜덤 굿즈가 담긴 복주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밖에도 코오롱호텔은 설 선물로 가족 및 지인들에게 특급호텔 셰프의 레시피가 담긴 요리를 선물할 수 있도록 ‘옳;온 한우 4종 국 세트’와 ‘옳;온 갈비찜’을 새롭게 출시했다.

한우 해장국, 한우 미역국, 한우 곰탕, 한우 된장찌개 등 한국인이 가장 즐겨 먹는 4가지 종류의 국과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갈비찜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코오롱호텔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또한 각양각색의 전통주와 이에 어울리는 안주를 제공하는 ‘전통주 샘플러’도 선보인다. 경주 법주, 초특선, 대몽재 1779, 화랑 등 총 4종의 한국 전통주와 메로구이를 세트로 판매해 ‘K-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다. ‘전통주 샘플러’는 라운지 파노라마에서 이용할 수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관계자는 “신년 명절 및 겨울 휴가 시즌에 리조트 및 호텔을 찾은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들과의 재충전 시간은 물론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풍성하게 준비한 상품들로 새해를 활기차게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