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활성 EGF 앰플!

활성 EGF 전문 브랜드 EGF올로지에서 국내 최초 EGF 성분으로 주름, 미백 이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이지에프 프로그램 엠티에스 앰플 세트’를 출시한다.
 

이지에프 프로그램 엠티에스 앰플은 고순도 활성 EGF를 사용한 무균, 무방부제, 무향료 앰플로 피부 재생, 미백 컨디션 개선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2022년 11월 싱가폴에서 열린 코스모프르푸 기간 동안 향후 뷰티 산업에서 주목할 만한 차세대 신제품을 선정하는 코스모트렌드 Top 20에도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탄탄하면서 리프팅된 피부를 만들어주며, 피부과, 학술 대회에서 효과가 입증 되어 전국 50여개 병원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다.

피부 세포 재생 주기에 맞춰 6주 사용할 경우 피부 근본을 바꿔주어 볼륨, 탄력, 미백, 보습, 피부결, 윤광 까지 진정한 동안 피부로 가꿀 수 있다. 

EGF올로지의 ‘이지에프 프로그램 엠티에스 앰플 세트’는 EGF올로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쇼핑몰, 올리브영 온라인몰 등 온라인 채널과 롯데 백화점 대전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등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EGF올로지는 40여년 200억 이상의 연구를 통해 인체 EGF를 모사한 T-EGF™로 특허 및 식약처 주름,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을 출시하여 국내외에 소개하고 있다.

EGF는 1986년 미국의 스탠리 코헨 박사가 노벨 생리학상을 받으며 알려진 인체 단백질로 화상과 같은 상처 치유 뿐 아니라 주름 및 탄력 개선에 관여 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