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되돌리는 환유의 기적!

LG생활건강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새해를 맞이해 장수, 부귀, 평안의 의미를 담아 풍성한 신년의 메시지를 전하고,

시간을 되돌려 눈가 피부의 기적을 선사하는 2023년의 첫번째 에디션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은 조선 왕실의 궁중 보자기인 봉황문인문보를 모티프로 봉황, 연꽃, 과실, 보문 등을 감각적이고 영한 느낌으로 터치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시켰다.

한 해를 풍성하게 시작하라는 기원의 마음을 담아 스페셜하게 준비한 이번 에디션 제품은 길상을 상징하는 패턴을 고급스러운 컬러감으로 표현해 우아한 기품과 왕실의 헤리티지를 전하며 소장가치를 높였다.

찬연한 금빛으로 빛나며 눈부시게 떠오르는 새해의 태양을 상징하는 골드 컬러로 어우러진 명품 아이크림 ‘환유 동안고 골드’를 메인 제품으로 구성했다.

이 제품은 왕후의 피부 비방을 품은 귀한 산삼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와 진귀한 한방 성분을 바탕으로 연약한 눈가를 맑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아이 케어 제품이다.

특히, 꾸준히 사용하면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어 8주 후 10살 더 어려 보이는* 동안 눈가를 완성 시켜주며 기존 용량을 두 배로 늘려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피부의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해주는 불후의 명작, 환유 라인의 6종 제품이 미니어처로 풍부하게 구성되어 어디에서도 느껴볼 수 없는 명작케어를 경험하게 한다.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환유’ 라인은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전초를 담아 산삼의 영양분을 고스란히 피부에 전달해 기품 있는 왕후의 피부로 완성해주는 궁중 한방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귀하디 귀한 한방성분 산삼전초를 한방 포제법인 백증고법으로 고스란히 담아내어 피부의 소실된 에너지를 보해주고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완화시켜준다.

환유를 대표하고 고귀한 피부로 가꿔주는 크림 ‘환유고’, 영화롭게 빛나는 눈가 피부를 만드는 ‘환유 동안고’, 충분한 영양감의 ‘환유 로션’, 촉촉하고 부드러운 마무리의 ‘환유 밸런서’, 피부결을 풀고 바탕을 다져주는 첫단계 세럼 ‘환유 본초 세럼’,

산삼이 품고 있는 양기를 피부에 고스란히 전하는 명품 에센스 ‘환유 진액’, 산삼 전초 성분을 오롯이 담아 보배로운 생명력으로 피부를 다스려주는 ‘환유 보액’ 으로 구성됐다.

밝게 빛나는 소망으로 가득찬 2023년 새해,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으로 소중하고 귀한 이에게 따스하고 고마운 마음과 품격 있는 선물을 전해보자.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모든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방문판매, 면세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 평가 기간 : 2022.6.7~2022.8.19 / 평가대상 : 만 41~56세, 34명/ 평가기관:㈜ 엘리드/ 평가방법:눈꺼풀 처짐 육안 평가 등급을 이용한 전문가 평가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