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디자인과 구성으로 만나는 수려한 베스트셀러 매니아 크림
- 1년에 단 한 번 새해에 출시되는 효비담 발효크림 대용량 사이즈와 더 블랙 세럼으로 이중 피부 노화 케어

LG생활건강 대표 한방 브랜드 수려한이 2023년 계묘년 토끼해를 맞아 베스트셀러 ‘효비담 발효 크림’을 모던 민화 작가 서하나 작가의 새로운 일러스트 디자인과 대용량으로 구성한 ‘효비담 발효 크림 설토끼 에디션’을 선보인다.
 

수려한은 매년 연초에 ‘효비담 발효 크림’을 한정판 디자인과 구성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왔다.

올해는 150% 증량된 넉넉한 용량은 물론 계묘년을 모티브로 한 민화 일러스트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하여 출시 예정이다.

또한 숨은 미세노화뿐만 아니라 드러난 피부 노화 지표까지 개선해주는 ‘더 블랙 세럼’ 15mL를 설 토끼 디자인으로 함께 구성해 풍성함을 더했다.

‘더 블랙 세럼’과 ‘효비담 발효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빠른 흡수와 매끄러운 사용감의 ‘더 블랙 세럼’이 숨은 미세노화를 개선하고 영양감이 풍부한 ‘효비담 발효 크림’이 주름, 탄력, 보습 케어와 함께 촉촉한 마무리를 해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효비담 발효 크림’은 지리산 해발 700미터에서 자란 귀한 자연삼을 발효시켜 얻은 성분과 과거 궁중에서 여인들이 피부미용을 위해 활용한 은이버섯 추출물을 함유한 한방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탄탄한 고농축 크림 타입으로 흐트러진 얼굴 피부를 탄력 있게 꽉 잡아주며 오랫동안 촉촉하고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특히 주름개선 기능성 및 눈가와 볼, 팔자 라인의 탄력 개선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해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에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특별한 구성과 풍성한 혜택이 돋보이는 수려한 ‘효비담 발효 크림 설토끼 에디션’을 눈여겨 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