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시카만의 시카 리페어 솔루션™으로 들뜬 각질을 촉촉하게 잠재우는 저자극 바디로션

LG생활건강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에서 겨울철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의 들뜬 각질을 촉촉하게 감싸 매끈한 바디 피부로 케어해 주는 ‘온더바디 퓨어시카 바디로션’ 2종을 출시한다.
 

얼굴만큼이나 바디 피부는 계절에 따라 민감하게 반응해, 겨울철 매서운 추위와 건조한 환경은 바디 피부를 더욱 푸석하고 예민해지게 만든다.

특히, 건조해진 피부는 제때 관리되지 않으면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로 이어질 수 있는데, 이를 방치할 경우 복합적인 피부 고민까지 야기할 수 있다.

건강하고 촉촉한 바디 피부를 위해선 기본적인 보습 기능과 각질 케어는 물론, 자극 걱정 없는 제품으로 꾸준히 케어해 주는 것이 좋다.

새롭게 선보이는 ‘온더바디 퓨어시카 바디로션’은 시어버터, 병풀추출물, 판테놀 성분을 함유한 ‘시카 리페어 솔루션™’을 담은 포뮬러가 건조한 바디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들뜬 각질을 부드럽게 잠재워 촉촉한 바디 피부를 선사하는 저자극 바디로션이다.

포뮬러의 시어버터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2배로 높여 피부에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면서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특히,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자극 지수 ‘0.0’임을 입증받은 저자극 바디로션으로, 온 가족이 함께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2가지 향으로 출시되었다. 사랑스러운 아기를 품에 안은 따뜻한 순간을 담은 ‘베이비 파우더향’과 포근한 이불에 몸을 폭 맡긴 듯한 편안함을 선사하는 ‘화이트 머스크향’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보습과 함께 향을 즐길 수 있다.

계속되는 추위와 찬바람으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각질 케어와 함께 보습력까지 갖춘 저자극 ‘온더바디 퓨어시카 바디로션’ 2종으로 촉촉하고 건강한 바디 피부로 관리해 보자!

* 평기기관: ㈜에코덤, 평가인원: 30명, 평가기간: 22.09.19~22.09.23

▷ 제품정보
- 제품명: 온더바디 퓨어시카 바디로션 (베이비 파우더향 / 화이트 머스크향)
- 용량 및 권장소비자가격: 730ml / 11,900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