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하게 감싸 안는 포근하고 달콤한 향기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이비 (LOiViE)’에서 파인 프래그런스 라인의 9번째 향수 ‘오 드 퍼퓸 클로브 앤 바닐라’를 출시한다.
 

로이비의 ‘오 드 퍼퓸’은 대자연이 선사하는 다채로운 영감을 바탕으로 향수의 고장 프랑스 그라스에서 조향하여 완성도 높게 만들어졌다.

브랜드 런칭과 함께 선보이며 베스트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를 비롯하여 ‘베르가못 앤 화이트 로즈’, ‘타임 앤 모스’ 등 계속해서 새로운 향기를 선보이며 프래그런스 라인을 확장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오 드 퍼퓸 클로브 앤 바닐라’는 플로럴 오리엔탈 파우더리 계열의 향기로 따스한 온기의 바닐라에 클로브, 카다멈 등의 향신료가 매력적으로 어우러진 풍부한 향기가 특징이다.

스파이시한 탑노트로 시작해 포근하고 파우더리한 바이올렛, 아미리스의 미들 노트를 지나 바닐라와 코코넛, 샌달우드로 마무리되며 달콤하고 둥근 잔향을 남긴다.

매력적인 스파이시향과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 향기가 균형 있게 조화되어 마치 찬바람이 불 때 마시는 따뜻한 바닐라 라테 한 잔처럼 마음을 위로해 주며 은은하게 감싸 안아준다.

추운 겨울, 차가운 공기를 따스하고 포근한 향으로 감싸줄 ‘오 드 퍼퓸 클로브 앤 바닐라’는 1월 23일부터 오프라인 매장과 자체 온라인몰 S.I.VILLAGE (에스아이빌리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올리브영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할 예정이다.

▷ 제품정보
- 오 드 퍼퓸 클로브 앤 바닐라/ 50ml 109,000원
TOP: Clove, Cardamom (클로브, 카다멈)
MIDDLE: Violet, Amyris (바이올렛, 아미리스)
BASE: Vanilla, Sandalwood (바닐라, 샌달우드)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