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향기를 담은 고보습 핸드 케어

뉴욕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 오리베(ORIBE)가 건조한 계절 촉촉하고 부드러운 손을 위하여 ‘코트 다쥐르 너리싱 핸드크림’을 추천한다.
 

‘코트 다쥐르 너리싱 핸드크림’은 오일과 시어버터가 함유된 고보습의 리치한 제형으로 겨울철 건조하고 갈라지기 쉬운 손 피부에 보습감을 더해 부드럽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가볍지 않은 제형임에도 불구하고 즉각적으로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매끈하게 마무리된다. 데일리로 사용하거나 잠들기 전 나이트 트리트먼트로 사용하기도 좋다. 

‘코트 다쥐르’는 오랜 역사의 프랑스 퍼퓸 하우스와 함께 개발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리베의 시그니처 향기이다.

헤어 제품을 비롯하여, 바디 케어, 향수 등 다양한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핸드크림은 휴대하기 좋아 언제 어디서든 오리베만의 은은한 향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핸드크림과 함께 구성된 감각적인 디자인의 튜브 링거가 특별함을 더하는 동시에 남김없이 핸드크림 전량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촉촉한 보습감과 함께 오리베의 시그니처향을 즐길 수 있는 ‘코트 다쥐르 너리싱 핸드 크림’은 오리베 매장 및 라페르바(LA PERVA)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체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 빌리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 제품정보
- 코트 다쥐르 너리싱 핸드 크림 (Cote D’azur Nourishing Hand Crème)/ 100ml, 79,000원 30ml, 33,000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