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맞이 할인 & 기프트 증정 이벤트

스웨덴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이든미네랄(IDUN Minerals)이 신년을 맞아 ‘Hej(안녕) 2023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월 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철 사용하기 좋은 클렌저와 메이크업 제품을 비롯해 헤어 제품까지 4종의 듀오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30% 할인과 함께 랜덤 기프트를 증정한다.

첫 번째, 보습 성분이 함유된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 ‘미네랄 클렌징 무스 & 미네랄 클렌징 로션’ 구성으로 건조함 없이 깨끗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클렌징 2종 세트’,

두 번째, 높은 지속력의 파운데이션과 오일 세럼을 믹스하여 건조한 계절, 지속력과 촉촉함을 모두 잡을 수 있도록 ‘비건 오일 세럼 & 롱웨어 리퀴드 파운데이션 노르딕 베일’로 구성된 ‘꿀광 메이크업 세트’와

이든미네랄의 첫 번째 헤어 케어 라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3종을 ‘샴푸 & 컨디셔너’, ‘샴푸 & 트리트먼트’로 나눠 각각 ‘헤어 2종 세트’, ‘헤어 케어 2종 세트’로 총 4가지 듀오 구성으로 선보인다.

모든 제품은 피부와 환경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하고 만들어져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비건 제품이며, 탄소발자국을 줄이기 위하여 원료부터 패키지까지 100% 스웨덴에서 만들어졌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이든미네랄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이든미네랄은 2011년 스웨덴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로, 고도로 정제된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다양한 뷰티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피부가 예민한 분들도 걱정없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깨끗한 성분만 넣은 메이크업 제품으로 시작하여 현재는 스킨케어, 헤어케어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든미네랄의 비전은 피부, 동물, 그리고 자연을 위한 더 나은 선택 및 대안이 되는 것이다. 우리의 비전을 실천하기 위해 깨끗한 성분, 100% 비건 지향 그리고 지속가능한 뷰티를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