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가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에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의 비스포크 캡&퍼프 세트를 증정한다.
 

오는 12월 26일부터 베이스 명가 로라 메르시에의 베스트 셀러이자 아이코닉한 파우더 제품 3종,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 오리지널’,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 톤-업’

그리고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 라이트 캐쳐’ 구매 시 로라 메르시에 만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무드가 담긴 독특한 색상의 비스포크 캡&퍼프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캡과 퍼프는 파우더 제품 본품 구매 시 동일한 색상으로 1세트 증정 될 예정이다.

캡&퍼프는 라즈베리, 다크 블러쉬, 블러쉬 핑크, 라이트 핑크 총 네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있다. 파리와 뉴욕에서 찾은 로라 메르시에의 본질을 구현한 캡&퍼프의 네 가지 색상은 본연의 개성을 살리는 것이 가장 아름답게 만든다는 각각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

라즈베리는 ‘당당함(unapologetic)’을, 다크 블러쉬는 ‘매혹적인(seductive)’, 블러쉬 핑크는 ‘자신감 넘치는(confident)’, 라이트 핑크는 ‘창의적인(creative)’ 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취향에 맞게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나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다.

로라 메르시에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는 건조한 겨울철에 사용해도 겉은 보송하지만 속은 촉촉한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이른바 ‘수분 파우더’ 제품으로, 로라 메르시에의 수많은 제품 중에서도 단연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제품이다.

촉촉한 마무리 감과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하는 이 제품은 고운 미세입자로 이루어져 있어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는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으로,

잔주름 끼임 없이 두꺼워 보이지 않는 깔끔한 피부표현을 무려 16시간  유지시켜준다. 평소 매트하고 깔끔한 피부표현을 선호하여 겨울에도 파우더를 애용한다면 더욱 추천하는 제품이다.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 라이트 캐쳐는 메이크업이 완벽하게 고정되면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기존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의 장점과 더불어

빛나는 광채 피부 표현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탄생했다. 다각도로 빛나는 펄 입자가 함유되어 있어 하루 종일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마지막으로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 톤-업은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의 가장 새로운 라인업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어느 피부 톤에도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해주는 핑크 톤업 세팅 파우더다.

파우더의 피치-로즈 틴티드 피그먼트가 화사하면서 따뜻한 터치를 더해 생기 넘치는 피부 톤으로 완성해준다.

다양한 색상의 캡&퍼프로 로라 메르시에 파우더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 커스터마이징 프로그램’은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과 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S.I.Villiage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라 메르시에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 (용량 및 가격 : 29g / 57,000원 대)
로라 메르시에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 라이트 캐쳐 (용량 및 가격: 29g / 57,000원 대)
로라 메르시에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 톤-업 (용량 및 가격: 29g / 57,000원 대)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