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 로즈마리추출물 100% 에센스를 패드 한 통에 모두 담았다!

티르티르(TIRTIR)가 선보이는 더마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더마티르(DERMATIR)가 100% 제주산 로즈마리추출물 에센스를 한통 그대로 담아 피부에 수분을 채워 진정시켜주고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 로즈마리 에센스 패드’를 출시한다.
 

더마트리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 패드’는 청정지역 제주 로즈마리추출물을 함유해 풍부한 항산화 성분과 탁월한 진정 효과로 큰 사랑을 받은 ‘순 로즈마리’ 라인의 에센스와 앰플, 크림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기존에 ‘순 로즈마리 에센스’를 화장솜이나 패드에 적셔서 시트팩으로 활용하는 고객들의 아이디어와 요청을 적극 반영하여 선보이는 저자극 더마 코스메틱 패드 제품으로 ‘순 로즈마리 에센스’를 패드 한 통에 온전히 담아 진정한 항산화 효과와 민감한 피부의 진정 케어를 선사한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 패드’는 건강한 피부를 지향하는 더마티르의 자연주의 원료 추출법을 적용해 제주의 바람과 물이 기른 로즈마리만을 선별함은 물론 로즈마리의 항산화 효능을 온전히 담아 내기 위하여 특허받은 TDX공법을 통해 20~25˚C 저온에서 3회 반복 추출한 스페셜한 로즈마리 추출물을 100% 함유했다.

특히 에센스와 시너지를 이루는 패드는 흡수성 좋은 단 한 겹의 네버 드라이 시트로 오랫동안 마르지 않고 밀착력이 뛰어난 라운드 컷팅 원형 쉐입으로 눈 밑 등 굴곡 있는 부위까지 세심한 케어가 가능하다. 

사용법은 먼저 내장된 집게로 패드를 꺼내어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피부결을 따라 가볍게 닦아내 준다. 이후 양 볼 및 이마 등 고민 부위에 팩처럼 올려 둔 다음, 약 5~10분 후 패드가 마르기 전에 떼어내 피부에 남은 에센스를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주면 된다.

더마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패드’는 다각도의 인체적용테스트를 통해 그 효능과 안정성을 입증했다.

먼저 3종 자극 피부 진정(외부자극(물리적 자극)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효과, 열에 의한 피부 자극 일시적 진정 효과,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 진정효과를 입증했으며,

1회 사용 직후 피부 온도 감소 효과, 항산화 효과까지 현대 사회의 각종 자극에 의해 누구나 쉽게 민감해질 수 있는 피부를 위한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했다.

그 외에도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 여드름 피부 적합 테스트, 저자극 테스트까지 모두 완료하여 자극 걱정 없이 순하게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건강한 피부도 쉽게 민감해지고 건조하게 만드는 겨울철, 풍부한 항산화 효과와 순한 진정효과까지 듬뿍 담은 저자극 더마 코스메틱 패드 더마티르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 패드’로 스킨케어부터 팩까지 한번에 스페셜 케어 해보면 어떨까?

한편, 더마티르는 우수한 제품력으로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는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더마 제품들을 집중 연구개발 하기 위해 새롭게 전개하는 더마 전문 브랜드다.

티르티르에서 뛰어난 진정 효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순 로즈마리’ 라인에 패드 제품이 추가되어 더마티르에서 소개할 예정이며, 바르는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인텐시브 MD’ 라인 등 더마 전문 브랜드로서 활발한 제품 연구개발에 힘쓸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