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겨울 날씨에 갈라지는 피부 고민 극복

바이오컴패티블 스킨케어 브랜드 드렁크엘리펀트(Drunk Elephant)가 매서운 겨울 바람으로부터 피부를 하루종일 촉촉하게 지켜줄 ‘버진 마룰라 럭셔리 페이셜 오일’을 제안한다.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서 차가운 바깥 바람과 실내의 과도한 난방은 피부의 유수분 밸러스를 무너트리고 건조하게 만든다.

수분을 빼앗긴 피부는 피부 장벽이 약해지게 되고 그로 인해 트러블과 노화 현상이 생기기 쉽기 때문에 보습력이 뛰어난 제품으로 영양과 수분감을 충분히 채워주는 것이 중요하다.

드렁크엘리펀트의 ‘버진 마룰라 럭셔리 페이셜 오일’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오일 제품으로, 특허 받은 생냉압 추출기술과 필터링 프로세스를 통해 마룰라 열매 씨앗의 지방산과 폴리페놀을 고농축으로 함유하고 있다.

오메가 6와 9와 같은 지방산은 수분과 영양 공급 효과가 뛰어나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윤기있게 만들어준다.

화학성분, 향료, 기타 천연∙합성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마룰라 열매의 씨앗에서 추출한 비정제 오일만 담아 예민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흡수력이 뛰어나 겉돌거나 미끈거림없이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스킨케어 전 후 단계에 한 두 방울씩 피부에 도포해주는 것도 좋지만 드렁크엘리펀트의 크림이나 세럼과 함께 섞어 사용하면 그 효과가 배가 된다.

겨울철 각종 외부 스트레스로 건조해진 피부를 위해 드렁크엘리펀트 제품에 마룰라 오일을 한 방울 섞어주면 하루종일 촉촉하고 당김없는 스킨케어 루틴이 완성된다.

내외부 건조한 환경으로 속당김이 심한 요즘,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킴과 동시에 영양을 채워줄 드렁크엘리펀트의 ‘버진 마룰라 럭셔리 페이셜 오일’은 세포라와 시코르 온∙오프라인 채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판매처 정보

- 시코르: 강남역점, 강남점, 타임스퀘어영등포점, 대구점, 스타필드고양점, 아이파크몰용산점, 스타필드코엑스점, 센텀시티점, AK& 홍대점, 천안아산점, 시코르 닷컴
- 세포라: 파르나스몰점, 신촌 유플렉스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여의도 IFC몰점, 갤러리아 광교점,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