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겨울방학을 비롯한 연말 연시 시즌을 맞아 더욱 따뜻하고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보내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겨울 패키지 4종을 출시한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따뜻하고 아늑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코지 윈터(Cozy Winter)’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룸 1박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편안하게 ‘불멍’ 느낌을 낼 수 있는 캠핑 랜턴이 2종 패키지에 공통적으로 포함된다.

‘코지 윈터 1’은 숙박 외에 로비 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리얼 초코 (또는 오곡라테) 두 잔이 (22만3천원부터), ‘코지 윈터 2’에는 숙박과 함께 ‘더뷔페’ 2인 조식이 포함된다 (25만3천원부터). 

비스타 워커힐에서는 추위로 움츠러든 몸과 마음에 편안함을 제공하는 패키지 2종을 운영한다. ‘컬러풀 스노위(COLORFUL SNOWY)’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함께 실내에서도 화기애애한 캠핑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테이크아웃 와인과 캠핑 랜턴이 제공된다 (26만3천원부터).

‘윈터 이스케이프(Winter Escape)’를 선택할 경우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더뷔페 조식 2인, 웰니스 사우나 입장 혜택을 선사한다 (31만원부터). 

또한 더글라스 하우스는 달콤한 겨울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윈터 숲(Winter Soop)’ 패키지를 제안한다.

본 패키지에는 더글라스 딜럭스 룸 1박, 라이트 조식과 가벼운 스낵, 더글라스 아워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더글라스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여기에 눈꽃 얼음에 제철 딸기를 가득 얹은 딸기 빙수를 그랜드 워커힐의 로비 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맛볼 수 있다 (딸기빙수 이용 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윈터 숲 패키지의 가격은 25만3천원부터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황은미 총지배인은 “갑작스러운 추위와 함께 성큼 다가온 겨울과 연말 시즌, 더욱 포근하고 따뜻한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겨울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말하며,

“워커힐이 제안하는 특별한 휴식과 함께 올 한 해를 차분하고 기분 좋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워커힐 겨울 패키지 상품은 모두 2인 기준으로, 2023년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겨울 패키지와 관련한 문의 및 예약은 워커힐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