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 8월 결혼하는 커플에게 웨딩 전체 비용 20% 할인, 예식 당일 스위트 1박 무료 투숙, 웨딩 메뉴 무료 시식 최대 8인 등

고품격 고객 맞춤 웨딩을 제안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시원하게 펼쳐진 여름 바다 전망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실속 있는 비용으로 웨딩과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2023 서머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최소 100명 이상 규모의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은 웨딩 전체 비용 20% 할인, 예식 당일 스위트 1박 무료 투숙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 웨딩을 진행하고 럭셔리한 스위트 객실에서 결혼 준비 및 결혼식으로 쌓인 피로와 긴장감을 풀 수 있다.

또, 웨딩 메뉴 무료 시식 혜택은 최대 8인까지 가능해 상견례 장소로도 활용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웨딩 메뉴는 퓨전 한식 또는 양식 코스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셰프와의 피드백을 통해 신랑, 신부의 선호 사항을 반영한 메뉴로 구성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이벤트 공간은 모던하면서 한국적인 인테리어와 푸른 여름 바다 전망이 어우러져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볼룸(Ballroom)’이다.

볼룸은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가장 넓은 연회장으로, 하객을 보다 여유롭게 모실 수 있다. 호텔 2층에 위치해 하객의 이동 동선이 짧고, 포토존 또는 리셉션을 마련할 수 있는 널찍한 포이어와 생화 장식이 신부를 더욱 빛나게 해주는 신부 대기실도 갖추고 있어 전체 공간을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픽업 또는 샌딩 서비스와 혼주 차량 발레파킹 서비스를 제공하며, 하얏트 로열티 프로그램인 ‘하얏트 월드’ 포인트가 적립되어 전 세계 하얏트 호텔 및 리조트에서 자유롭게 무료 숙박을 즐길 수 있다 (결제 금액에 따라 적립 포인트 상이)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