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도심 속에서 반려견과의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겨냥한 ‘팸퍼 유어 펫 (Pamper Your Pet)’ 패키지를 3월 31일까지 운영한다. 
 

기존의 반려견 동반 패키지에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베르그앤릿지(Berg & Ridge)’의 럭셔리 하우스를 셋팅하고, 덴마크 프리미엄 펫 브랜드 ‘코펜하겐 레시피(Copenhagen Recipe)’의 사료 등을 추가해 반려견도 더 쾌적하게 럭셔리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팸퍼 유어 펫(Pamper Your Pet)’ 패키지는 넓고 여유로운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해 북유럽 디자인 철학을 담아 자작나무로 만든 ▲’베르그앤릿지’의 R-space 펫하우스, 미끄럼 방지 사료 그릇, 배변 패드 등의

▲펫 어매니티를 객실 내 셋팅 해 반려견과의 더 편안한 휴식을 도모했으며, 패키지 이용객 대상 포시즌스 호텔 서울과 베르그앤릿지가 ▲특별 제작한 산책용 어깨끈(하네스)와 덴마크 전문 연구개발 팀이 개발한 베이스 푸드(건식 사료) 및 에센셜 캡슐(습식 사료) 구성의 ▲‘코펜하겐 레서피’ 사료 스타터 키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룸 서비스로 제공하는 성인 2인 조식 및 ▲반려견 동반 객실 추가 청소비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다. 특히, 룸 서비스에는 저온 조리한 닭고기와 삶은 당근, 강아지 컵케이크 등의 반려견을 위한 식사도 마련되어 있다 (단, 이용 요금 별도) 

호텔 내 반려견 출입의 경우, 레스토랑은 제한되며, 로비 등의 공용 공간은 펫 캐리어를 이용 시에만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반려견 외 다른 동물은 이용 불가하며, 객실 당 10KG 이하의 반려견 1마리만 허용된다.

‘팸퍼 유어 펫(Pamper Your Pet)’ 패키지는 2023년 3월 31일까지 가능하며, 디럭스 객실 1박 기준 600,000원(세금 별도)부터.

한편, 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Four Seasons Hotels and Resorts)는 1961년 설립 이후, 세계적 수준의 객실 서비스와 혁신적인 고객 지원 서비스로 럭셔리 호텔의 새 지평을 열었다.

전 세계 47국 주요도시와 휴양지에 126개의 호텔과 리조트와 53개의 레지던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50개 이상의 새로운 호텔과 리조트가 오픈 예정에 있다.

최상의 서비스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포시즌스는 여행객 대상 여론조사 및 세계적 호텔 체인 랭킹에 꾸준히 최고의 호텔로 선정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