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어 해체쇼부터 제주 야시장 로컬 푸드, 딸기 디저트까지! 삼다정에서 즐기는 겨울 미식여행!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이 제주 겨울 제철 식재료로 만든 특선 요리와 신선한 딸기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테이스티 윈터(Tasty Winter) 프로모션’을 2023년 2월 28일(화)까지 선보인다.
 

시그니처 메뉴 양갈비를 비롯해 대게, 굴찜, 홍가리비, 뿔소라, 방어회 등 제철 해산물 특선 메뉴와 전복 김밥, 흑돼지 버터구이, 통오징어 만두, 오메기떡 등 제주 야시장 로컬 푸드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제주 야시장 로컬 푸드는 제주도의 특산품부터 다양한 제주식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주 토요일 디너 1부에는 스페셜 이벤트로 겨울 별미 ‘대방어 해체쇼’가 진행되며 사잇살, 배꼽살, 뱃살 등 대방어 특수 부위를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핑크빛 색감의 ‘스트로베리 다쿠아즈’와 ‘스트로베리 마카롱’, ‘딸기우유 젤리’, ‘딸기 초코’ 등 겨울 제철과일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 메뉴와

딸기의 향긋함을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롤케이크’, 2023년 계묘년 토끼의 해를 맞이하여 토끼 모양의 생크림이 올라간 ‘스트로베리 생크림 케이크’를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테이스티 윈터 프로모션에 어울리는 추천 와인으로 삼다정 소믈리에가 직접 추천하는 덕혼 디코이 샤도네이, 다렌버그 데드 암 쉬라즈, 칼레라 센트럴 코스트 피노 누아 등 신대륙 와인 13종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시간은 런치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 30까지, 디너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다. 주말 및 공휴일 런치와 디너는 2부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시간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금액은 성인 기준으로 런치 6만 2,000원(세금 포함), 디너는 10만 8,000원(세금 포함)이다.

▷ DL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GLAD by DL)

Every GLAD Moment! 슬로건으로 최고의 가성비로 고객이 머무는 모든 시간과 공간이 기쁘고 만족스러운 호텔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 글래드 제주 등 전국에 약 2,000개의 객실을 갖춘 DL의 호텔 브랜드다.

글래드 호텔은 라이프스타일 호텔의 선두주자로 꿀잠, 꿀맛, 꿀잼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며 독창적이면서 효율적인 공간, 집에 머무르는 듯한 아늑한 객실 등 ‘실용성과 친근함’을 핵심 가치로 고객을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