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구스베개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이탈리아 엑설런스 갈라 어워드를 공식 후원했다. 
 

사진 : 이탈리안 엑설런스 갈라 어워드 X 로열 워런트 브랜드 크라운구스
사진 : 이탈리안 엑설런스 갈라 어워드를 공식 후원한 크라운구스
사진제공 : 크라운구스
사진제공 : 크라운구스
사진제공 : 크라운구스

이탈리안 엑설런스 갈라 어워드는 세계적인 기업 CEO 및 정치계 인사들과 유명 셀러브리티가 대거 모이는 럭셔리 행사다.

매년 이탈리아-미국 상공회의소(The Italy-American Chamber of Commerce West)에서 주최하고 있는 갈라 어워드는 금년 패션,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등 전반적인 분야에 관한 혁신과 지속가능성을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자선 경매에 이어 미국 내에서 강한 영향력을 행사한 이탈리아인들의 공헌을 인정하는 시상식이 준비되었다.

역대 수상자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현 시장인 에릭 가세티와 전 유벤투스 FC 주장이자 이탈리아 대표팀의 전설로 화자되는 알레산드로 델 피에로, 현 NBA 보스턴 셀틱스 소속 선수 다닐로 갈리나리, 슈퍼모델이자 기업가이며 돌체앤가바나의 뮤즈인 모델 비앙카 발티 등이 있다. 

리빙 산업을 대표하여 아카데미 시상식, 에미 시상식, 골든 글로브 외에도 전 세계인이 열광하는 코첼라 페스티벌과 미 육군과 해군 간의 역동적인 미식축구 경기 ‘ARMY vs NAVY’ 등

다채로운 행사의 후원사로 이름을 올리고 있는 하이엔드 호텔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이탈리안 엑설런스 갈라 어워드에 참석한 오피니언 리더들과 글로벌 앰배서더들을 위해 5성급 호텔 컬렉션을 준비하며 럭셔리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다.

크라운구스는 리빙은 모든 영역에 기초가 되는 분야이며 세상에 긍정적 변화의 파도를 일으키기 위해서는 완벽한 쉼이 필수불가결하다는 인사이트를 전했다. 

각 분야의 정상들과 럭셔리 리빙 산업에 대해 심도 있는 고찰을 통해 업계 증진을 향한 건설적 논의를 이어간 크라운구스는 시그니처 아이더다운에 대한 히스토리도 함께 언급했다.

현존하는 최상위 이불 충전재 아이더다운은 수 세기 이전에 오직 왕실에서만 사용하던 내장재로 국가적 차원에서 무분별한 유출을 막기 위해 유네스코 자연유산으로 등재하며 아무나 가질 수 없는 희소성으로 인해 부와 명예의 상징으로 통용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크라운구스는 아이더다운이 사용된 대표적인 에디션으로 ‘세계에서 가장 비싼 이불’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3억 2천만 원의 ‘추신수 에디션’을 소개하며 차원이 다른 럭셔리의 의미를 재정의했다.

로열 워런트 호텔베개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이탈리아-미국 상공회의소가 주최한 금번 행사 외에도 주한미국상공회의소(AMCHAM)과 함께 5성급 호텔체인 포시즌스에서 브랜드파티 ‘VIRTUOSO OF TAPESTRY’를 개최한 바 있다.

완벽의 세계를 주제로 1박 2일 동안 열린 브랜드파티에는 아메리칸 럭셔리의 상징인 캐딜락, 명품 매트리스 브랜드 카르펜과 씰리 등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참가하여 자리를 빛냈다.

성료된 브랜파티에서는 질서와 경계를 무너뜨리고 창조적 다차원의 공간을 완성한 나선형 구조의 프랙탈 아트윅 ‘Transcendent Fractal’과 ‘옴니브 컬렉션’이 최초로 공개되었다. 

또한, 미국 아발론 할리우드에서 열린 루미네리오 발레 갈라쇼를 하이엔드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후원해 화제다.

로스앤젤레스를 거점으로 전 세계에서 활동 중인 루미네리오 발레단은 미국 최고의 발레단 중 하나로 문화 예술 발전에 기여해 미 국무부로부터 해외 문화 대사로 선정된 바 있다.

고전 발레와 현대 발레를 아우르는 창조적 스토리 라인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루미네리오 발레 갈라쇼에는 발레의 우아한 실루엣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플리에 컬렉션부터 현시점 대표 예능으로 손꼽히는 동상이몽,

나혼자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과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들의 침실에서 포착된 멜로우 구스다운 부츠, 수면안대 등 크라운구스의 다채로운 컬렉션들이 함께 소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수천 년에 걸쳐 전해진 왕실의 품격을 담은 글로벌 구스토퍼 매트리스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헌팅턴 비치에서 열린 프리 레인 그랜드 프릭스 갈라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 소식을 알렸다.

귀족 스포츠라 일컬어지는 럭셔리 스포츠 승마와 함께 진행되는 갈라쇼는 스타 셰프들이 제공하는 우아한 만찬은 물론 말과 기수들의 화려한 기마술이 더해져 보는 이들의 오감을 만족시켰다.

크라운구스는 최상의 감촉으로 전 세계 슈퍼리치들이 애용하는 배스로브와 두 타월 등의 호텔 컬렉션을 선보여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글로벌 럭셔리 구스다운 호텔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이탈리아 갈라쇼 공식 후원, 포시즌스 호텔에서 캐딜락, 씰리, 에어룸, AMCHAM과 함께한 2022 브랜드 파티, 루미네리오 발레 갈라쇼와 프리 레인 그랜드 프릭스 갈라 후원 소식, 소피텔,

시그니엘 서울, 아트 베딩, 배스로브, 두 타월, 수면양말, 호텔 컬렉션, 호텔침구, 호텔이불, 구스다운이불, 구스이불, 여름이불, 겨울이불, 간절기이불, 사계절이불,

혼수이불, 예단이불, 신혼이불, 구스베개, 호텔베개, 구스토퍼, 토퍼 매트리스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의 청담 부티크 및 베벌리 힐스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