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하우스 브랜드 막스마라(Max Mara)가 2023 봄/여름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아우터 컬렉션 ‘더 큐브(THE CUBE) 컬렉션’을 로고 플레이가 강조된 다채로운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2008년에 탄생한 막스마라 ‘더 큐브 컬렉션’은 큐브 형태의 패키지에서 이름을 딴 막스마라의 대표적인 아우터 컬렉션으로, 다운 자켓에 집중한 아우터와 악세서리를 선보인다. 

지속가능성을 키워드로 하는 카멜럭스 제품은 더 큐브(THE CUBE) 컬렉션 제품 중에서도 막스마라의 아이코닉한 카멜 헤어 코트를 제작하고 남은 원단과 재활용된 폴리에스트르 섬유를 혼합하여 제작된다.

이러한 업사이클링 공정은 에너지 소비, 폐기물 생산, 물 사용이 적고 이산화탄소를 더 적게 배출하여 환경 보호에 도움을 준다. 

친환경적임과 동시에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더 큐브(THE CUBE) 컬렉션’은 디자인 또한 점퍼, 코트, 베스트 등 활용도에 따라 다채롭게 구성이 되었는데,

큼지막한 브랜드 레터링이 되어있는 제품 외에도 대부분 리버서블이 가능하고 컬러도 선택의 폭이 넓어 원하는 무드로 다양한 연출이 용이하다.  

막스마라 SS23 더 큐브(THE CUBE) 컬렉션은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막스마라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