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권고로 완화됨에 따라 화장품 업계는 색조 메이크업 관련 제품 개발과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색조 맛집 브랜드 토니모리가 오는 30일 버터 텍스처가 믹스된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Get It Tint Waterful Butter)’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는 20만 구독자를 보유한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유리숍’과 제형, 컬러 등 전반적인 제품 개발을 함께 진행했으며, 평소 촉촉한 틴트를 선호했던 유리숍이 매트틴트 개발에 참여하였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는 촉촉한 ‘워터 텍스처’와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버터 텍스처'가 혼합된 신개념 틴트이다.

특히, 제품 사용 시 컬러가 입술에 버터처럼 녹아들 듯 스며들어 묻어남이 덜하며 이질감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베리슈(Berry Chou) ▲모브 브루(Mouve Brew) ▲너티 크림(Nutty Cream) ▲리치 플럼(Rich Plum) ▲로즈 타르트(Rose Tarte) 등 데일리한 톤온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5가지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다.

뷰티 크리에이터 유리숍은 “평소 입술이 얇고 건조한 편이라 매트 타입의 틴트를 선호하지 않았는데 이번 콜라보를 통해 어떠한 입술 컨디션에도 편하게 바를 수 있는 틴트를 개발하게 되었다.”라며

“버터처럼 입술에 스며드는 겉보속촉 틴트로 누구나 쉽게 분위기 있는 블러링립 연출이 가능하도록 신경 썼으며, 제형부터 컬러까지 심사숙고하여 오랜 테스트를 걸친 만큼 자부심이 녹아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2023 SS시즌에 맞는 핑크 컬러감부터 웜톤과 쿨톤에 맞는 매력적이고 유니크한 색상을 뽑아내는데 주력하여 만들어냈다.”라며

“입술이 건조한 분들도 데일리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만들고자 유리숍님과 여러 차례의 테스트와 제작기간을 걸쳐 개발해낸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는 오는 30일부터 3일간 토니모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런칭되는 유리숍 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