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가 강렬하고 생생한 이탈리아 커피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이스피라치오네 이탈리아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네스프레소가 강렬하고 생생한 이탈리아 커피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이스피라치오네 이탈리아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이스피라치오네 이탈리아나(Ispirazione Italiana)’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탈리아의 뛰어난 커피 맛과 문화로부터 영감을 받아 선보이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이스피라치오네 밀라노 인텐소 커피’와 한정판 ‘이스피라치오네 이탈리아나 에디션 시티즈 머신’, 노마드 트래블 머그가 포함된다.

먼저, 이스피라치오네 밀라노 인텐소 커피는 오랜 전통과 트렌디한 감각이 숨 쉬는 도시 밀라노에서 받은 영감을 담은 한정판 커피다.

중남미산 커피를 미디엄 다크 로스팅해 코코아향과 구운 곡물향에 은은한 과일잼향과 스파이스향이 뛰어난 균형감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아의 전통 커피 노하우와 정교한 로스팅으로 완성된 이 커피는 최상의 아로마와 함께 감각을 깨우는 맛으로 잊지 못할 커피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함께 출시된 이스피라치오네 이탈리아나 에디션 시티즈 머신은 밀라노의 역사적인 장소로부터 영감을 받아 두오모 성당의 금빛 첨탑과 빌라 네키의 기하학적 딥그린 디자인이 반영돼 시대를 뛰어넘는 우아함과 클래식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가격은 31만9000원이며, 1월 26일부터 3월 10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오리지널 커피 100캡슐(슬리브 10개)과 함께 구매할 경우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클럽 회원들의 사랑을 받은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베스트 스타터 셀렉션’을 마련했다.

베스트 스타터 셀렉션은 오리지널과 버츄오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오리지널 베스트 스타터 셀렉션은 한정판 제품 밀라노 인텐소를 비롯해 아르페지오, 아르페지오 디카페나토, 리스트레토, 리반토 등 인기 오리지널 커피 5종을 포함한다.

또 버츄오 베스트 스타터 셀렉션은 베스트 셀러 제품인 알티시오와 함께 알티시오 디카페나토, 디아볼리토, 오라피오, 더블 에스프레소 스쿠로, 더블 에스프레소 돌체 등 인기 버츄오 커피 6종을 담았다.

이스피라치오네 이탈리아나 리미티드 에디션과 베스트 스타터 셀렉션은 네스프레소 부티크와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최상의 품질로 캡슐 커피 문화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AAA 지속 가능한 품질™ 프로그램(Nespresso AAA Sustainability Quality™ Program)’을 통해 전 세계 18개국 14만명이 넘는 농부들과 협력해 농장 및 주변 환경에 대한 지속 가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003년 비영리 재단인 열대우림연맹과 공동으로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꾸준히 최상 품질의 커피 공급을 보장하고, 농부들과 지역 주민들의 삶을 개선함으로써 커피 수확량과 커피 품질 개선을 돕고 있다.

이에 네스프레소는 2022년 높은 사회적, 환경적 책임과 투명성을 인정받아 글로벌 ‘비콥(B Corp™)’ 인증을 획득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