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넷플릭스 드라마 <사냥개들>,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한강>으로 컴백 예정인 배우 이상이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상이는 블랙 컬러의 크롭트 톱과 팬츠, 진주 네크리스를 매치해 탄탄한 복근과 퇴폐적인 눈빛을 보여주며 이번 화보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촬영이 시작되면 부드러운 분위기 속에 숨겨진 카리스마가 발산되는 모습에 촬영장 스태프들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사진제공 :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
사진제공 :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
사진제공 :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

배우 이상이의 도전 

배우 이상이가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한강>, 넷플릭스 드라마 <사냥개들>까지,세 가지의 작품으로 돌아온다.

배우 이상이를 로맨스가 어울리는 선한 배우로 기억하거나 혹은 악역 전문 배우로 알고 있는 사람이 많은 것 같다는 질문에 “배우로선 감사한 말이다.

작품을 고를 때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지만, 무엇보다 당시 가장 마음이 끌리는 캐릭터를 선택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역할을 하면서 입체적인 이미지를 쌓고 싶다고 연기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무대 위의 이상이

한예종 연영과 입시 당시 특기로 탭댄스를 선보였다는 이상이. 연기도 아버지의 권유로 시작했다고.

“중학생 때 아버지가 다니던 회사 맞은편에 연기 학원이 생겼어요. 아버지의 권유로 연기 학원에 다니면서 탭댄스도 배웠죠.”

이상이는 뮤지컬로 데뷔해 활동이 많아진 지금까지도 TV나 스크린뿐만 아니라 뮤지컬과 연극 무대를 통해 관객을 가까이서 만나고 있다.

“드라마나 영화에서도 배우의 연기가 중요하지만, 무대 위에서는 제가 직접 연출하고 출연하는, 좀 더 능동적인 작업이라고 생각해요. 관객의 반응을 가감 없이 즉각적으로 마주할 수도 있고, 거기서 오는 스릴이 대단해요.”라며 무대 연기에 관한 열정을 내비쳤다. 

무대 위의 이상이를 만날 수 있는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는 1월 28일 예술의전당에서 막이 오른다. 또 이상이가 출연한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한강>과 넷플릭스 드라마 <사냥개들>도 곧 공개될 예정. 

한편, 배우 이상이와 함께한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2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