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슈가(SUGA)가 1월 25일 파리에서 열린 발렌티노 2023 봄/여름 오트 쿠튀르 <발렌티노 르 클럽 쿠튀르(Valentino Le Club Couture)> 쇼에 한국 대표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최근 발렌티노의 앰버서더로 선정된 슈가의 이번 행보에 높은 관심이 집중되었다.
 

이미지 출처: Valentino/SGP Italia

이 날 슈가는, 2023 봄/여름 컬렉션 ‘언박싱 발렌티노(UNBOXING VALENTINO)’ 컬렉션을 입고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메종의 장인정신이 깃든 테일러링으로 완성된 뉴트럴 컬러의 수트는 시선을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슈가만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더 나아가 룩의 포인트로 동일한 컬러의 더비 슈즈와 뉴트럴 컬러의 락스터드 네크리스를 함께 매치하여 완벽한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유로운 표정으로 행사에 참석한 슈가는 등장만으로도 취재진과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발렌티노( https://www.valentino.com/ko-kr )의 이번 2023 봄/여름 오트 쿠튀르 컬렉션 <발렌티노 르 클럽 쿠튀르(Valentino Le Club Couture)>는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을 강조하는 변주를 바탕으로 오트 쿠튀르의 불가능성을 이야기한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엘파올로 피춀리는 쿠튀르와 클럽이라는 서로 다른 우주에서 불가능한 랑데부를 묘사했다.

모두가 평등한 영역인 클럽 안에서 쿠튀르는 민주적이며, 더 보편적인 즐거움을 향한 제안이자 감정적 공명의 상징으로 변모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