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브랜드 설립 40주년을 맞이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스포츠웨어 브랜드 스톤아일랜드(STONE ISLAND)가 23 SS 컬렉션 비디오를 공개했다.
 

스톤아일랜드의 23 SS 컬렉션은 80년대를 선도했던 젊은이들의 서브컬처에서 영감을 받아 시클라멘, 마젠타, 옐로우, 오렌지 등과 같은 밝고 생동감 있는 컬러에 입체적인 실루엣을 더해 액티브하면서도 다이내믹하게 풀어냈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의 헤리티지 소재들의 진화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핸드 스프레이드 무솔라 고맛타(HAND SPRAYED MUSSOLA GOMMATA)’, 스티치, 와펜,

의상을 모두 원 컬러로 통일하여 제작되는 ‘고스트(GHOST)’, 작은 스타 모티브와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인 ‘스텔리나(STELLINA)’, 해군 제복에서 영감을 받은 ‘마리나(MARINA)’ 등의 라인들로 다채롭게 구성되었다.

이와 더불어 지속 가능 소재인 에코닐(ECONYL ®)을 사용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나일론 메탈 와트로-TC (NYLON METAL WATRO-TC IN ECONYL® REGENERATED NYLON)’,

서로 다른 원단과 소재를 조화롭게 융화된 ‘믹스 패브릭 하이프-TC (MIX FABRIC HYPE-TC)’ 도 함께 선보여 눈길을 끈다. 

스톤아일랜드의 23 SS 컬렉션 라인은 서울, 대구 플래그십 매장과 전국 매장 및 스톤아일랜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