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워치의 대명사 페라가모 워치(FERRAGAMO WATCH)에서 2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페라가모의 시그니처 컬렉션인 여성 간치니 컬렉션을 제안한다.
 

사진 : 페라가모 간치니(GANCINI) 컬렉션. 제품명: SFMV00122, SFMV00222 가격: 110만원, 118만원

페라가모 간치니(GANCINI) 컬렉션은 직경 28mm의 사이즈로 여성들의 손목에 가장 적합한 사이즈로 디자인되었으며, 스테인리스 스틸&옐로우 골드 케이스와 블랙&레드 카프 레더 스트랩이 각각 조화롭게 어우러져 도회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심플한 오프 화이트 에나멜 다이얼과 로마자 숫자 인덱스가 어우러져 깔끔한 무드를 선사하면서도, 레드 컬러의 젬스톤 카보숑이 세팅된 크라운이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 했다.

또한, 스트랩의 아르디옹 버클에 이중 간치니 로고가 더해져 럭셔리 브랜드의 품격 있는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워치 제품이다.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여성스러우면서 매혹적인 워치로 사랑하는 이를 위한 선물로 손색없는 아이템 페라가모 워치(FERRAGAMO WATCH)의 여성 페라가모 간치니(GANCINI) 컬렉션은 국내 최대 시계 전문 편집샵 Gallery O`clock(갤러리어클락)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