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지앵의 우아한 여행 철학을 담은 프랑스 백 & 트렁크 브랜드 모이나(Moynat)에서 이번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여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로맨틱한 무드의 ‘발렌타인 컬렉션(Valentine Collection)’을 제안한다. 
 

사진 : 모이나 ‘발렌타인 컬렉션(Valentine Collection)’
사진 : 모이나 ‘발렌타인 컬렉션(Valentine Collection)’
사진 : 모이나 ‘발렌타인 컬렉션(Valentine Collection)’
사진 : 모이나 ‘발렌타인 컬렉션(Valentine Collection)’

모이나는 항상 밝은 컬러들로 놀라운 작품들을 탄생시키는 길고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올해, 발렌타인 컬렉션(Valentine Collection)은 특별한 날을 로맨틱하게 기념하기 위해, 아이코닉한 제품들을 대담한 핑크 컬러들로 새롭게 선보이며, 선명한 색상과 매력적인 디자인을 통해 모이나의 본고장이자 사랑의 도시인 파리를 연상시킨다. 

먼저, 핫 핑크 컬러와 최상의 캐럿 카프 소재로 제작된 아이코닉한 플로리(Flori)는 탈부착 가능한 크로스 스트랩이 달린 곡선 형태 백으로, 탑 핸들 디테일과 특허 잠금 장치가 특징이다.

또한 페탈 컬러와 토리옹 브러쉬 소재의 사랑스러운 플로리 나노(Flori Nano)는 플로리의 특별한 잠금 장치와 탑 핸들 디테일을 유지하고, 나노 사이즈로 축소 디자인되었다.

핫 핑크 컬러와 부드러운 토리옹 브러쉬 소재의 발루숑(Baluchon)은 중심부의 원형 메탈 스탬프가 특징인 버킷 백으로, 터치식 잠금 장치가 특징이다.

이외에도 핫 핑크 컬러와 캐럿 카프 소재의 지피 컴팩트 메달리온(Zippy Compact Medallion)을 상징적인 메달리온 로고가 새겨진 지갑 제품으로, 여러 개의 슬롯이 있는 넉넉한 내부 공간을 자랑한다. 

이번 ‘발렌타인 컬렉션(Valentine Collection)’은 국내에서는 2023년 2월부터 메종 모이나 신라, 모이나 신세계 강남점 총 2곳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Moynat.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폴린 모이나(Pauline Moynat)가 설립한 브랜드 모이나(Moynat)는 1849년 프랑스 파리에서 독점적인 디자인과 특허 받은 우수한 기술력으로 당대 유일한 여성 트렁크 메이커로 유명세를 떨치기 시작했다.

모이나는 브랜드만의 오래된 전통과 기술력, 그리고 현대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결합시키며, 파리지앵의 우아함과 심미를 담은 레잔(Réjane)과 같은 모이나의 전통과 현대적 요소가 담긴 감각적인 디자인 백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메종 모이나 신라: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 249 서울신라호텔 1층
모이나 신세계 강남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2층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